사진=방송화면/유병재
사진=방송화면/유병재
'무한도전'에 출연한 광희가 유병재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유재석, 박명수, 하하, 정준하, 정형돈 '무한도전' 멤버들이 식스맨 후보 8명을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무한도전'에서 유병재는 화려한 리액션을 보이며 강렬하게 등장했다. 유병재는 "올해 28살, 88년생이다. 임시완과 동갑이다"라고 소개했다. 유병재의 발언에 광희는 "나도 28살인데 왜 임시완을 예로 드느냐"고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광희의 반말에 유병재가 "왜 반말이냐"라고 말했고, 광희는 유병재의 말에 "챙겨주려고 그랬다"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무한도전'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무한도전'에서는 식스맨 최종 후보를 선정하는 프로젝트가 방송됐으며 최종 8인인 장동민, 서장훈, 홍진경, 광희, 최시원, 강균성, 유병재가 참여해 각자 매력을 뽐냈다.

'무한도전' 유병재 광희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광희 유병재 잘맞네" "무한도전 광희 유병재 둘다 웃겼다" "무한도전 광희 유병재 둘다 안될듯" "무한도전 광희 유병재 동갑이라니" "무한도전 광희 유병재 대박" "무한도전 광희 유병재 정색하니 더 웃김" "무한도전 광희 유병재 대박" "무한도전 광희 유병재 누가 될까요" "무한도전 광희 유병재 동갑이라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