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박해진, 피투성이 속 싸늘한 미소…그의 정체는?
[연예팀] ‘나쁜 녀석들’ 박해진의 진짜 정체가 공개된다.

11월22일 방송될 OCN 토요드라마 ‘나쁜 녀석들’(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민)에서는 이정문(박해진)과 오구탁(김상중)의 관계는 물론, 그동안 이정문의 기억 속에서 지워졌던 부모님 살인 사건의 전말이 밝혀진다.

지난 방송 말미 이정문은 자신의 행적을 기록한 심부름꾼에게 살인자가 맞다는 이야기를 들어 충격에 빠졌고, 이를 몰래 듣고 있던 오구탁의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8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에 그동안 포커페이스 속에 감추고 있었던 그의 사이코패스 본능이 살아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또한 미리 공개된 8부 예고 영상에선 “이정문, 너 살인자 맞아”라는 심부름꾼의 대사가 공개 돼 그가 연쇄 살인범이라는 것이 기정사실화 되고 있는 터. 여기에 폴리스 라인 앞에 선 이정문이 어딘가를 응시하며 지은 소름 돋는 미소는 묘한 긴장감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동안 박해진은 ‘나쁜 녀석들’을 통해 섬세한 감정연기와 깊은 표정연기로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을 완벽히 소화함은 물론 전무후무한 새로운 사이코패스 캐릭터를 만들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그는 드라마 속 모든 관계의 중심에서 사건의 전말을 풀어낼 키플레이어 역할을 해낼 예정이다.

한편 박해진에게 닥쳐올 운명, 그동안 숨겨왔던 사건의 전말은 오늘(22일) 오후 10시 OCN 토요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OCN ‘나쁜 녀석들’ 예고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오만석 전처 조상경은 누구? ‘헐리우드 뺨치는 쿨한 사이’
▶ [w기자까톡] 의외의 복병, JYJ-갓세븐 편
▶ ‘우결’ 송재림, 김소은과 화보 촬영에 “오늘 밤 잠은 다 잤다”
▶ [★비주얼끝판왕] 공항패션 속 남친룩 대결, 민호 vs 바로 vs 바비
▶ ‘피노키오’ 이종석, 촌티 벗더니 박신혜와 식빵키스? ‘달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