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무명시절 걸그룹에게 굴욕 당해 “팬미팅서 누구냐고…”
‘해피투게더’ 김지민이 무명시절의 서러움을 토로했다.

10월3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 에서는 ‘패션피플’ 특집으로 주원, 안재현, 김지민, 김나영, 홍석천, 신주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은 “2006년에 ‘개그콘서트’에서 반짝 떴다가 2007년부터 2011년까지 무명시절을 보냈다”며 “그 때 너무 힘들고 돈이 없다 보니까 맹장이 터진 줄도 모르고 방송을 하던 시절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 시절에 되게 유명한 걸그룹의 팬미팅 사회를 보게 됐다”며 “그런데 걸그룹 멤버 한 명이 ‘내가 개그콘서트를 보는데 누구냐?’고 묻더라. 그래서 내가 구차하게 설명을 했다”고 털어놨다.

MC들이 해당 걸그룹을 궁금해 하자 김지민은 “2006년 그 친구들이 신인이던 시절에는 대기실을 찾아와 인사를 하기도 했는데 갑자기 뜨더니 그렇더라”고 말했다.

‘해피투게더’ 김지민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지민 진짜 속상했겠네요” “김지민이 만난 걸그룹은 누굴까요?” “김지민 정말 답답하겠네” “김지민 이야기 들어보니 정말 속상할 듯” “김지민 무명시절 고생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더 지니어스’ 유수진, 최연승에 패배 ‘탈락’…장동민 복수예고
▶ [리뷰] ‘나의 독재자’ 우리의 독재자들을 위한 응원
▶ 신해철 몰래카메라, 일방적 통보에도 “너 유리한 쪽으로 해라”
▶ [인터뷰] ‘우리는 형제입니다’ 김성균 “조연으로 안 불러줄까 걱정”
▶ ‘라디오스타’ 박원, 음란마귀 빙의? “유재하 ‘그대 내 품에’ 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