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로가 참여하는 여행상품

SM C&C 투어익스프레스(tourexpress.com)가 지난 8일 영화배우 김수로 씨를 홍보 대사로 임명하고 위촉행사를 열었다. 투어익스프레스는 김수로 씨가 여행 기획부터 여행의 전 과정에 참여하는 새로운 형태의 여행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지속가능성지수 1위 여행사는?

모두투어(modetour.com)가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한 ‘2014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지속가능성지수는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표준 ISO 26000을 기반으로 조직의 지속가능성을 측정하는 것이다. 모두투어는 지속가능성지수(KSI)에서 58.80점으로 여행업종 부문 1위를 차지했다.

5억원 상당의 상품권을 찾아라

원마운트(onemount.co.kr)는 다음달 30일까지 ‘파이브폴 페스티벌(Five Fall Festival)’을 연다. 총 5억원 상당의 원마운트 쇼핑몰 상품권 5만장을 받을 수 있는 ‘보물찾기’와 500㏄ 맥주 한 잔을 5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비어나잇’으로 나눠서 진행한다.

14년 연속 해외 미디어가 인정

롯데관광(lottetour.com)은 지난 2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TTG 트래블 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여행사 상’을 받았다. 2000년 이후 14년 연속 수상이다. TTG 트래블 어워즈는 여행 전문지 TTG 아시아 미디어가 주관하는 상으로,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여행사, 항공사, 호텔, 공항, 관광청 등 분야별 우수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모바일 해외항공권 최대 7% 할인

온라인투어(onlinetour.co.kr)가 모바일로 해외항공권을 결제할 경우 최대 7% 할인해 준다. 대한항공 등 18개 항공사가 대상이며, ‘모바일 할인’ 아이콘이 표시된 요금만 해당된다. 오는 17일까지 모바일 예약·결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이판월드리조트의 유수풀.
사이판월드리조트의 유수풀.
사이판 월드 리조트에서 휴식을

참좋은여행(verygoodtour.com)이 ‘사이판 월드 리조트’ 예약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1일부터 12월7일 사이에 출발하는 여행객이 대상이며, 예약자에게는 카바나(야외용 텐트)를 무료 대여해 주고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클럽을 포함한 스파니스 입장권, 100달러 상당의 옵션 쿠폰을 준다.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시는 크루즈 일정이 포함된 상품으로 94만9000원부터. (02)2188-4180

이탈리아 맥주와 팝페라의 조화

서울 논현동에 있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palace.co.kr)이 오는 24일 오후 9~11시 로비 라운지 델마르에서 ‘팝페라 작은 음악회, 다섯 번째 이야기’를 선보인다. 감미로운 팝페라 공연과 함께 이탈리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를 무제한 마실 수 있다. 행사 중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와인 디너 뷔페 식사권 등 경품도 준다. 5만원. (02)3440-8000

최병일/김명상 기자 skycb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