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Jtbc 방송화면 캡처
사진출처 - Jtbc 방송화면 캡처
히든싱어 태연 탈락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히든싱어3' 2라운드에서 탈락해 출연자들을 경악케했다.

20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3'에서 태연은 걸그룹 최초로 원조가수로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쳤다.

태연의 솔로곡 만약에로 대결한 1라운드에서 태연은 무난히 1라운드를 통과하며 순항하는 듯 했다. 2라운드 미션 곡으로 '지(Gee)'가 공개되자 태연은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다 같이 부른 곡이라 어려울 것 같다"고 걱정했다.

태연의 우려대로 Gee 무대가 끝나자 이세준과 유세윤은 "2번은 태연이 아니다"고 확신했다. 반면 유리와 티파니, 서현은 2번이 태연이라고 확신했지만 판정단의 판단은 달랐다. 결국 태연은 '태연 같지 않은 목소리' 찾기에서 최다 득표인 31표를 획득해 탈락했다.

하지만 태연은 이른 탈락에도 불구하고 "제 목소리 듣고 많이 연습해주신 분들이 계신다는 거니까 기분 좋은 일인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비록 탈락했지만 태연은 계속된 라운드에서 최선을 다했다. 마지막 4라운드 미션곡 '들리나요'를 부른 태연은 55표를 받아 명예회복에 성공했다. 하지만 이미 2라운드에서 탈락했기 때문에 55표는 무효표가 됐고, 최종우승자는 '얼굴 없는 태연-김환희'가 됐다.

태연의 탈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히든싱어 태연, 태연 목소리 따라하기 힘든 음색인데 대단하다.", "태연 들리나요로 명예회복했다.", "히든싱어 태연보다 더 태연같은 김환희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Jtbc 방송화면 캡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