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에서 서비스하는 무협 RPG '무림활극 청운'(이하 청운)이 25일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지난 9월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버튼을 클릭하여 지역 이동 후 부여되는 임무를 진행하는 형식으로 보드게임과 유사한 '사해기우'가 추가 된다. 부여된 임무를 완료하면 '기우점'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청운,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부여된 임무를 완료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자신의 애마와 함께 경마를 즐길 수 있는 '전기경마'가 추가된다. '전기경마'는 이벤트 진행 시간 동안 가장 먼 거리를 이동하면 승리하게 되는 경기로, 단순히 달리는 것이 아닌 5가지 아이템을 사용하여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경기 종료 후 상위 3명에게는 보상이 지급된다.







청운,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누구의 말이 더 멀리가는 지 겨룰 수 있는 '전기경마'

또한 자신이 습득한 무공을 '협객'에게 전수할 수 있는 '이화접목'이 추가된다. 무공 레벨이 높을수록 전수 성공 확률도 높아지며 새로운 무공을 습득한 협객은 더욱 강력해질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청운,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나의 무공이 협객에게 전수되는 '이화접목'


이 밖에 다른 유저와 대결을 할 수 있는 '영웅무대'와 협객 객잔의 유저인터페이스가 개선되며, 전투 시 사용가능한 '기혈포' 아이템이 자동으로 사용되도록 개선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드롭되는 아이템들을 모아NPC를 통해 교환하면 랜덤한 확률로 하나의 보상 아이템을 지급, 프리미엄 상품 구매 시 누적 구매 금액별로 차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프리미엄 아이템 구매 시 구매 원보의 20% 추가 원보가 증정된다.

'청운'의 두 번째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ue.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청운, 바캉스 이벤트로 무더위 날린다
청운, 런던 올림픽 기념 이벤트 진행
무림활극 청운,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청운, 신선과 함께하는 한가위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