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활극 청운, 비공개 테스트 성황리 종료
▲ 유니아나 '무림활극 청운'

[한경닷컴 게임톡]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림활극 청운'(이하 청운)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청운'은 라운드제 전투 방식을 채택하여 보다 전략적인 전술과 빠른 전투 전개가 가능하며 스킬 습득 제한이 없어 하나의 캐릭터로 게임 내 모든 스킬 습득이 가능하여 캐릭터간 밸런스의 균형이 완벽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이번 테스트는 테스트 시작과 함께 오픈형 테스트로 전환하여 진행되었으며 포털 사이트 게임 검색 순위가 150위 이상 상승하여 50위 권내를 유지하는 등 호조를 보이며 출발하였다. 또한, 쉬운 조작법과 게임 플레이 중간 중간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이벤트 몬스터와의 PvE 전투는 박진감 넘치는 재미로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 중 진행된 GM의 깜짝 이벤트들 또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청운의 CBT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 여러분들의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모두 검토하여 다음 서비스에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청운'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공식홈페이지(http://blue.unian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삼국지략, 에피소드4 : 대한제국 업데이트 실시
웹영웅전, '게임 속 또 다른 가족 만나세요'
유니아나 '무림활극 청운' 11일부터 CBT 돌입
사운드볼텍스, 아케이드 최초 '온라인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