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日 2nd 정규 ‘슈퍼 걸’ 발매, 3가지 버전 출시 ‘기대 만발’
[양자영 기자] 걸 그룹 카라가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 ‘슈퍼 걸’을 발매한다.

11월23일 발매될 두 번째 정규 앨범 ‘슈퍼 걸’은 ‘제트코스터러브’ 와 ‘Go Go 서머’, ‘윈터 매직’을 비롯하여 최근 국내에서 발표한 정규 3집 수록곡과 그 동안의 히트곡들을 일본어 버전으로 만든 앨범이다.

총A(CD+보너스트랙 3곡+DVD), B(CD+보너스트랙 3곡+포토북), C(CD+보너스트랙3곡 수록) 등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이번 정규 앨범은 보너스 트랙으로 제공되는 ‘미스터’, ‘점핑’, ‘스텝’ 이외에 각 버전별로 미공개 메이킹 DVD영상 및 화보 사진집이 특별 수록되어 카라의 다양한 매력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특히 2010년 12월 발매된 일본 첫 정규 앨범 ‘걸즈토크’를 통해 첫주 만에 10만장의 판매고를 올려 골드 디스크의 대기록을 세운 카라가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또 어떤 성적을 거두어 낼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카라는 일본 다섯 번째 싱글 ‘윈터매직’ 프로모션 활동을 마치고 10월25일 귀국했으며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의 주연을 맡은 박규리만 일본에 체류, 공연을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사진제공: DSP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가수’ 새 가수, 의외의 인물 거미 투입! 그럼 박완규는?
▶ ‘승승장구’ 용감한 형제, 4년 간 저작권료만 50억 벌어
▶ '강심장' 이승기, 축구 약속 못 지킨 김현중 사과 받고 '뒤끝 작렬~'
▶ '강심장' 이승기, 김현중이 준 잇템 트레이닝 바지 입고 활보 '빵 터져~'
▶ '천일' 박유환, 수애 알츠하이머병 알고 폭풍 오열 "이게 뭐냐고 등신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