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한달도 안돼 300% 초대박이 동양철관[008970]에서 터졌다. 8월 9일 기민한 움직임을 보이고 조만간 큰 재료가 터질 것이라는 확신에 조용히 사서 묻어 두라고 추천한 것이 적중한 것이다.

이뿐 아니다. 동양철관 추천직후 대선주자 J전대표의 계속되는 언론플레이가 심상치 않음을 감지하고 현대통신을 찾아 냈고, 다음날 무조건 공략하라고 했다. 3000원대에서 출발해서 6000원대에 도달하는데 불과 7일도 안 걸렸다. 사실 이 현대통신은 상한가 3~4방을 목표로 추천 드린 종목 이었다.

또한, 지난 6/7월 박테리아 테마가 잠시 시장을 뒤흔들 당시 인트론바이오(100%)와 큐로컴(350%)을 동시에 추천드렸고, 불과 10여일 만에 도합 450%라는 투자 수익을 냈었다. 필자의 추천주 모조리 폭등 하면서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미 날아간 종목들은 잊어도 좋다. 오늘 추천 드리는 이 종목은 지난번에 1000% 급등주라고 자신있게 제시한 종목을 아깝게 놓친 분들 이라면 절대 그냥 넘겨서는 안될 종목으로, 350%의 큐로컴은 비교도 안될 초대박 종목이라 하겠다.

거두절미하고,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진입 장벽과 독보적 기술로, 수십조 일본시장의 폭발적 반응과 세계가 지켜보고 있는 중국의 미래를 책임질 제 1순위 수혜종목으로, 바로 30배의 산성피앤씨 2003년~2004년 900원 선에서의 모습과 너무도 판박이라는 것에 흥분을 감출 수가 없다.

특히! [13억 중국의 미래를 책임질 신(新)테마 대장주 +스치기만해도 대박이 터지는 암(癌)특허! +천원대주가 + 일본이 열광하는 최고기술 + 실적 폭발] 등 그야말로 급등의 재료들로 둘러싸여 있는 완벽한 종목을! 거대한 자금력으로 수익을 독식하는 세력들이 그냥 눈뜨고 지나치겠는가!

현금이 부족하다면, 손실 나고 있는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이 종목에 마지막 승부를 걸어야 할 때가 바로 지금이라는 것이다!

이제 더 이상 부연설명은 안겠다! 필자가 추천해 수백% 수익을 안겨준 큐로컴이나, 엔알디, 씨젠등을 놓친 분이라면,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매집해 두어야 할 것이다.

첫째, 암(癌)관련! 특허! 젬백스 20배 기록에 도전할 특급 재료가 또! 터진다!

조만간 기술가치만 따져도 수백조는 쉽게 넘겨 버릴 암(癌)관련 기술 재료가 터지게 되는데, 지난 수십년 동안 세계 최대의 기업들조차 포기한 기술을 이름도 생소한 자랑스런 이 대한민국 중소기업이 드디어 개발해 냈다! 공개되는 순간 그 자리에서 매수세 문닫고, 몇 주 동안은 감히 범접하지 못할 폭등랠리를 보여주게 될 종목이다

둘째, 우리 나라는 좁다! 5대양 6대주 세계 어디에 가서도 볼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기술!

대체 어떤 기술 이기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이 이 작은 대한민국 기업에 열광하는가!

인류의 건강과 직결된 특급제품 하나만 잘 만들면 회사의 본질을 바꾸어 버린다. 이 기술 하나가, 동사를 일본+중국 시장의 핵으로 만들어 주고 있다. 향후 수천%의 이익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모든 언론사들이 격찬을 아끼지 않고 있는 초특급 대박주다.

셋째, 이 종목만큼은 잡아야 한다. 이제 본격적으로 정부까지 나선다!

깜짝 놀랄 사실 하나가 더 있다. 앞으로 대선주자 들이 목숨을 걸고 진행 하게 될 복지분야에서, 동사의 기술이 차기 대선테마의 핵심으로 부각될 수 밖에 없고, 최근 극비리에 진행중인 미국, 일본, EU를 비롯한 세계 10개국에 동시에 출원중인 특허재료까지 노출 되면 사상유례 없는 실적 폭증과 함께 다시는 잡지 못할 증시의 핵폭탄이 터지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이젠 더 이상의 부연 설명은 않겠다. 십수년 동안 산전수전 다 격은 필자조차도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초조함에 챠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

이제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 새로운 재료와 이슈에 목 말라 하는 현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 일단 물량을 뺏어서 그냥 묻어 두고 일년 주식농사는 이 종목으로 끝내 버리길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모나리자/세명전기/젬백스/지아이바이오/유비컴/우리들제약/대화제약/모나미/국제약품/셀트리온제약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