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B1A4, 장난스러운 소년들의 한바탕 소란! '최강 비주얼'
[양자영 기자] 신예 아이돌 그룹 B1A4가 상큼 발랄한 무대로 여심을 녹였다.

9월1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B1A4는 스페셜 미니 2집 앨범 ‘it B1A4’의 타이틀곡 ‘뷰티풀 타겟(Beautiful Target)’을 열창했다.

이날 장난감같은 포인트 액세서리로 패션을 완성한 B1A4는 무대 위에서 즐겁게 노는 소년의 모습을 보였다. 특히 중독성 있는 가삿말을 귀엽고도 독특한 군무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

앞서 B1A4는 미니 2집 앨범을 발매하자마자 꾸준히 2만5천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미니 1집 활동때와는 확연히 달라진 파워를 자랑했다. 또한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 자작곡을 수록하는 등 음악적으로도 한 층 성숙해진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멤버 신우, 바로가 작사한 타이틀곡 ‘뷰티풀 타겟(Beautiful Target)’은 마음에 드는 이성을 향해 줌줌(ZOOM ZOOM)된 마음이 마치 로켓처럼 날아간다는 아이디어를 모티브로 한 곡으로 반전의 묘미와 B1A4만의 개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카라, 성시경, 다비치, U-Kiss, G.NA, 나인뮤지스, 허각, 45RPM, 피기돌스, B1A4, 에이프릴키스, 이지영. 위치스, 크리스피 크런치, 쇼콜라, 벨라, 스윗리벤지, 신고은, TWI-Light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가수'에 트로트 가수 출연 빗장 풀리나?
▶ 김수미 예언 “강호동 5년 후 일자리 줄어들 것”
▶ 이용규-유하나, 12월 결혼 “결혼 전제로 교제해왔다”
▶ ‘돼지의왕’ 포스터, 표절논란에 시작부터 난항 “오마주일 뿐”
▶ 붐 결별심경, 억지 고백?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