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윤아가 tvN '코리아 갓 탤런트(Korea’s Got Talent)'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종합오락채널 tvN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전세계 인기 리얼리티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코리아 갓 탤런트'의 마지막 심사위원으로 송윤아가 나서는 것.

송윤아는 출산 이후 지난 12월 영화대상 MC를 맡기는 했으나, 공식적으로 정규 프로그램에 합류한 것은 이번이 처음.

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차기작을 심사숙고하던 송윤아는 tvN의 심사위원 제안에 다른 스케줄을 조정하면서까지 참여하는 열정을 보여 제작진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송윤아는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그램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인 초대형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서 너무 기대된다”며, “영국의 폴 포츠, 수잔 보일처럼 세상에 감동을 전할 재능을 가진 한국의 숨은 인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인다”고 소감을 밝혔다.

tvN측은 “주어진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국민들에게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로, 도전자들의 선배로서 진심어린 조언과 충고, 그리고 냉정한 평가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녀의 따뜻한 감성이 도전자들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 제작진 또한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고 섭외 배경을 전했다.

세계적인 리얼리티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제작발표 직후부터 화제를 낳았던 '코리아 갓 탤런트'가 이번 심사위원단의 출범으로 방송계는 물론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어떤 도전자들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한민국을 감동시킬지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오는 4월 2일 부산 지역 예선을 시작해 6월 4일 밤 11시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