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방신기가 오는 10월 펼쳐질 ‘동방신기 The 2nd ASIA TOUR CONCERT “O”(오) ~ SEOUL ENCORE’ 공연도 매진을 기록하며 최고의 티켓 파워임을 입증했다.

지난 16일 낮 12시 인터넷예매사이트 옥션 티켓에서 이뤄진 이번 서울 앙코르 공연의 예매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30만 명 이상의 접속자가 한꺼번에 몰려 2초 만에 서버가 다운되는 해프닝이 일어나기도 했으며, 서버 다운과 복구가 되풀이 되면서 오후 4시경, 티켓 3만 3천장이 모두 매진됐다.

콘서트 티켓 매진 소식을 접한 동방신기는 “팬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다시한번 감사드린다. 관객 여러분과 함께 호흡 할 수 있는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다. 앙코르 공연을 위해 새로운 노래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동방신기 The 2nd ASIA TOUR CONCERT “O”(오)’의 서울 앙코르 공연은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3회에 걸쳐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지난 2월 공연에서 보여준 탁월한 가창력과 퍼포먼스 그리고 화려한 무대연출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최고의 공연을 선사한다는 계획.

특히 앙코르 공연을 기념해 일본 발표 곡 중 히트곡 2곡과 한국 정규3집 수록곡 중 한 번도 무대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1곡을 새롭게 선보여 관객들의 더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