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중기, 4000 키엘 영접하던 날…팬미팅서 받은 진심 기부로 되갚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송중기, 팬미팅 수익 전액 기부
    송중기 팬미팅 /블러썸
    송중기 팬미팅 /블러썸
    배우 송중기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갚고자 바쁜 스케줄을 쪼갰다.

    지난 17일 송중기는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공식 팬클럽 키엘을 비롯한 4000여 명의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리포터 김태진이 진행을 맡은 이번 팬미팅은 '우리 다시 만난 날'이라는 주제로 4시간 가량 진행됐다.

    팬미팅에서 송중기는 팬들과 같이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보내온 진심을 향해 있는 힘껏 대답했다.
    송중기 팬미팅 /블러썸
    송중기 팬미팅 /블러썸
    이날 깜짝 손님은 바로 한 소속사에 몸 담고 있는 배우 박보검. 그는 송중기에 대해 “감사했던 적이 너무 많다. 그 중에서도 형이 군대에 있을 때 직접 전화를 해서 저에게 힘든 점이 없냐고 물어보며 조언을 해주셨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훈훈한 일화를 공개했다.

    또 '런닝맨' 부터 인연을 맺어왔던 배우 이광수도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진짜 의리 있는 친구라는 건 누가 뭐래도 제가 보장한다"라고 칭찬했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거미도 깜짝 출연해 '태양의 후예' OST인 ‘You are my everything'을 열창했다.
    송중기 팬미팅 /블러썸
    송중기 팬미팅 /블러썸
    송중기는 팬들에게 전하는 손 편지를 낭독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고 기다려줘서 감사하다”며 “두 번째 연기 인생이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실망시키지 않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모든 순간 행복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송중기는 두 곡의 노래를 부르며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송중기는 이번 팬미팅 수익 전액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이번 국내 팬미팅을 기점으로 하여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1 / 10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NCT 도영, 키오프 벨과 완성할 하모니…설렘 가득 '휘슬'

      그룹 NCT 도영이 키스오브라이프 벨과 함께 설렘 가득한 하모니를 들려준다.오는 9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도영의 새 싱글 '프로미스(Promise)'는 타이틀곡 '늦은 말'과 수록곡 &#...

    2. 2

      컴백 부담감에…BTS RM "해체 고민 수만번, 잠도 안와"

      그룹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내년 봄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많은 고민이 있었다며 심경을 고백했다.RM은 지난 7일 오후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서 라이브를 진행하며 "많은 분이 '왜 2025년 하반기를 ...

    3. 3

      내리막길 탄 한국 영화, 이대로 후퇴냐 재건이냐 [붕괴위기 K무비 (下)]

      "한국 영화가 위기라고요? 못 믿겠습니다. 한국 관객부터 감독, 배우들을 보면 수준이 높습니다. 창작자의 문제가 아니라 구조적 문제가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올해 로카르노국제영화제에서 최고상인 황금표범상을 받은 일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