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번스타인 "데이터독 85% 오를 것…시장수익률초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클라우드 주식 롤러코스터 마무리 매수 기회"
    서비스나우, 애틀라시안도 34~48% 높은 목표가 제시
    번스타인은 클라우드 주식의 롤러코스터 타기가 끝나가는 지금이 매수 기회라며 데이터독,서비스나우,아틀라시안에 대해 ‘시장수익률초과’로 커버를 시작했다.

    2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번스타인은 클라우드 업체들이 강력한 펀더멘털과 성장하는 현금 엔진으로서의 위치 등 지표에 비해 바닥에 가깝다고 밝혔다.
    번스타인 "데이터독 85% 오를 것…시장수익률초과"
    번스타인의 피터 위드는 데이터독(DDOG) 서비스나우(NOW) 애틀라시안(TEAM) 세 회사가 월가에서 과소평가되고 있다며 현재가보다 최대 85%까지 높은 목표 가격을 제시했다.

    위드 분석가는 강력한 성장률과 전체 시장에서의 위치를 고려할 때 데이터독을 이 분야 최고의 선택으로 꼽았다.

    데이터독은 팬데믹이후 성장의 위축됐지만 최근 COVID 성장의 역풍에 직면했음에도 전년대비 5억달러 이상의 매출 성장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클라우드 SaaS 공급자 중 하나라고 말했다.

    [데이터독 주가 추이]
    번스타인 "데이터독 85% 오를 것…시장수익률초과"
    이 분석가는 데이터독 목표주가로 172달러를 제시했다. 이는 현재가보다 85% 상승 여력이 있는 수준이다.

    위드 분석가는 또 서비스나우와 팀은 성장주이면서도 강력한 실적을 기록할 가치주라고 언급했다.

    [서비스나우 주가 추이]
    번스타인 "데이터독 85% 오를 것…시장수익률초과"
    그는 서비스 나우의 목표가로 646달러를 제시했다. 올해 33% 하락한 서비스나우는 올해 이 가격까지 48%의 상승 여력이 있다. 애틀라시안에 대해서는 현재가보다 34% 더 높은 257달러를 목표주가로 제시했다.

    김정아 객원기자 kj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뉴욕증시, 실적 안도에 상승…나스닥 1.58%↑ 마감

      뉴욕증시는 기업들의 실적이 예상치를 웃도는 데 안도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20일(미 동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47.79포인트(0.15%) 오른 31,874.84로 거...

    2. 2

      [유럽증시] 러 가스 공급 움직임 주시 속 하락

      유럽 주요 증시는 20일(현지시간) 하락세를 보이며 마감했다. 이날 영국 런던 증시의 FTSE 100 지수는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4% 하락한 7,264.31로 거래를 마쳤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증시의 DAX3...

    3. 3

      골드만삭스CEO "경제상황 긴축되면 2023년까지 인플레이션 완화될 수 있어"

      글로벌 투자은행 골드만삭스의 최고경영자가 "경제상황이 긴축되면 2023년 말까지 인플레이션이 완화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은 것으로 나타났다. 2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골드만삭스의 데이비드 솔로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