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SHAK) 수시 보고


쉐이크쉑(SHAK)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hake Shack Inc.는 2023년 7월 24일부로 Charles (Chuck) J. Chapman III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노련한 레스토랑 임원인 Chapman은 운영, 공급망, 개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 회사 마케팅. 그는 Panera Bread, International Dairy Queen, Bruegger's Bagels와 같은 유명 브랜드에서 리더십 직책을 맡았습니다.

이사회는 뉴욕 증권 거래소 상장 기준과 회사의 기업 지배 구조 지침에 따라 Chapman 씨를 독립적인 사람으로 간주했습니다. 또한 그는 이사회의 보상위원회에 임명되었습니다.

광범위한 업계 경험 외에도 Chapman 씨는 공공 및 민간 이사회 서비스에 대한 배경 지식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이전에 Cava 및 Panera Bread의 이사회에서 활동했으며 현재는 대형 Planet Fitness 프랜차이즈인 Taymax의 이사회에 있습니다. 그의 교육 배경에는 B.A. Dartmouth College에서 경제학 및 심리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Dartmouth의 Amos Tuck School of Business에서 M.B.A.를 취득했습니다.

Chapman을 Shake Shack의 이사회에 추가함으로써 회사의 전략적 의사 결정 프로세스에 귀중한 통찰력과 전문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의 임명은 회사의 리더십 팀을 더욱 강화하고 경쟁이 치열한 레스토랑 업계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합니다.
Shake Shack Inc.는 Charles J. Chapman III를 회사 이사회의 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사외이사 보상 정책에 따라 채프먼 씨는 다른 사외이사에게 제공되는 것과 동일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책은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hapman 씨의 임명은 Shake Shack과 Engaged Capital, LLC 및 그 계열사 간의 협력 계약을 제외하고는 다른 개인 또는 단체와의 합의 또는 이해의 결과가 아닙니다. 이번 협력계약은 2023년 5월 16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접수됐다.

회사가 관여했거나 관여할 과거 또는 제안된 거래가 없으며, Chapman 씨 또는 그의 직계 가족이 직간접적으로 중대한 이해 관계를 가졌거나 갖게 될 것입니다.

Chapman 씨와 Shake Shack 사이의 그의 이사직에 관한 서한 합의서는 Form 8-K의 현재 보고서에 증거물로 제출되었습니다. 또한 Mr. Chapman은 회사의 면책 계약을 이행했습니다.

Mr. Chapman의 이사회 임명을 알리는 보도 자료는 Form 8-K의 현재 보고서에 증거물로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서신 동의서 및 보도 자료를 포함하여 SEC에 제출된 전시회의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Chapman을 Shake Shack Inc.의 이사로 임명한 것은 회사의 기업 지배 구조 정책에 부합하며 중대한 이해 상충을 수반하지 않습니다.


쉐이크쉑(SHAK)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7% 오른 76.8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hake Shack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Shake Shack 레스토랑(Shack)을 소유, 운영 및 라이선스합니다. Shacks는 햄버거, 핫도그, 치킨, 크링클 컷 감자 튀김, 쉐이크, 냉동 커스터드, 맥주, 와인 및 기타 제품을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29일 기준 국내 기업 운영 쉑 218개, 국내 라이선스 쉑 25개, 국제 라이선스 126개 등 총 369개의 쉑을 운영하고 있다. Shake Shack Inc.는 2001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쉐이크쉑(SHA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