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 한 그릇으로 모든 사람의 마음이 따뜻해지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정성을 다하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감성푸드 포아이니!!’ 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8’에 참가하며 관람객들을 위해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베트남쌀국수’를 시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미리보는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COEX Everyday Slim! 날씬하게 맛있다! 포아이니!
이번 박람회는 오늘 1월 4일부터 1월 6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코엑스 1층 Hall A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 감성푸드 ‘포아이니’는 ‘포아이니’ 브랜드 외에도 자사소유브랜드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사랑받고 있는 ‘아띠앙쥬 키즈카페’의 브랜드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아울러 박람회에서 상담을 받고 계약을 하는 예비 점주를 위한 창업특전도 제공될 예정이다.
‘포아아니’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창업을 시작하는 분들을 위하여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으며, 관람객들이 즐겁고 편한 마음으로 포아이니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포아이니는 ‘Everyday Slim’, ‘날씬하게 맛있다!’는 컨셉 아래 영양성분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으면서도 칼로리가 적도록 레시피를 만들어 누구나 매일 슬림하게 즐길 수 있도록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의 거품을 제거하여 만든 브랜드이다.

현재 계열사 ㈜아이윈엔터프라이즈는 “점프노리키즈카페” 전국 90호점, 중국 5호점과 “김밥KING” 전국 50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운영노하우를 통하여 ㈜ 아이윈은 포아이니, 아띠앙쥬 브랜드를 선보인지 6개월도 되지 않았는데도 현재 포아이니 13호점, 아띠앙쥬 5호점 운영을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포아이니” 홈페이지, “점프노리키즈카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제4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국내외 프랜차이즈 동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로 프랜차이즈 체인본사와 가맹점, 직영점 등의 다양한 창업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참가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등록 시 입장료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 등록 시 5,000원의 입장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