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시즌에 서서이 지나가고 있는 지금 여름에 당당한 몸매를 뽐내지 못했던 분들이 다시 몸매 만들기에 돌입한 만큼 굶기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운동 등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굶기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등은 일시적으로 살이 빠진다는 장점은 있으나 몸이 다시 원래로 돌아가는 ‘요요현상’도 동반하고 건강이 나빠질 수 있는 큰 단점이 있다.



최근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선호하면서 몸도 가벼워지고 다이어트 효과도 배가시켜주는 ‘디톡스’ 다이어트를 선호한다.

피부 및 몸매 관리 프랜차이즈 얼짱몸짱에서 출시한 ‘스키니 라이프’는 몸매 관리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건강한 몸매 만들기를 지원한다.



얼짱몸짱 ㈜ 뷰피플은 천연과일 및 잎에서 추출한 티로 만든 몸속 해독 작용과 디톡스에 좋은 `스키니 라이프 티`, 영양학적으로 도움을 주는 ‘스키니 라이프 효소’ 그리고 지방 합성저해와 식욕억제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와일드망고와 치커리 등이 들어 있어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주는 ‘스키니 라이프 베버리지’ 등 세 가지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스키니 라티프 효소`에 들어 있는 모링가는 영양학적으로 완벽한 기적의 건강한 몸매 말들기에 좋은 식물로 고혈압 예방과 당뇨에 좋다.



또, 장내 독소제거에 탁월한 유산균, 대사 작용에 도움을 주는 곡류 효소 등이 들어 있고 모델 미란다커가 몸매관리를 위해 즐겨먹으며 화제가 된 항산화 물질인 아사이베리가 들어 있어 몸매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블루뉴스 손화민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빈우 10월 결혼, 터질듯한 ‘한뼘’ 비키니 몸매 ‘아찔’
ㆍ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A급 여배우 뛰어 넘는 미모 ‘황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진짜 사나이 제시, ‘가슴골 훤히 드러난 구릿빛 제시’
ㆍ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시스루 하의실종…뽀얀 피부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