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유아용 카시트는 유사시 우리 아이의 생명을 지키는 최적의 안전벨트다.

(주)지비지인터내셔날(그룹회장/대표 김현중)은 유아용 카시트의 명품브랜드로 통하는 미국의 시트앤스트롤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시트앤스트롤(Sit n Stroll)의 카시트는 이미 미국과 유럽은 물론 일본 등 유아용 제품 기준이 까다로운 선진국에서 4~5년간 가장 인기 있는 모델로 인정받았을 정도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충돌테스트 등 안전검사를 마쳤으며, 미국의 연방항공국(FAA) 안전기준을 획득한 제품으로 명성이 높다.

18kg 미만의 아동을 사용층으로 하는 이 제품은 유모차와 카시트 기능을 하나로 묶은 국내 유일한 제품으로 카시트의 전·후방 장착, 식당의자, 비행시트, 야외 유모차 등 5가지 기능을 하나로 집약했다.

또한 기존 유모차들이 비행기 안에 들어갈 수 없었던 단점을 극복했으며, 특히 식당 등에서 유모차를 그대로 접어 의자 위에 올려놓을 수 있어 아이들도 편하고 안전하게 앉아 밥을 먹을 수 있는 등 편의성을 극대화 하는데 주력했다.

이 같은 편의성과 기술력은 제조사가 미국과 프랑스, 독일, 한국 등에 다수의 특허권과 상표권의 보유로 입증된다.

한국의 독점 배급권자인 (주)지비지인터내셔날은 고객서비스를 위하여 그룹사가 있는 서울을 비롯 경기도 안산,대전,광주광역시의 그룹 사옥에 시트앤스트롤 전용 서비스센터(대표전화 1544-5323. www.sitnstroll.co.kr)를 개설하고 불만고객의 경우 100% 책임 변상하는 체계를 도입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주)지비지인터내셔날의 김현중 회장은 법인의 총괄 경영을 맡고 있는 김종연 사장을 중심으로 앞으로도 "세계의 유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갖춘 유모차 겸용 유아용 카시트를 내년 상반기 동안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유모차 겸용 카시트 전문브랜드로 디자인과 기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