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건설(대표이사 부회장 沈榮燮)은 전라남도 여수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신기택지개발지구에 위치한 신기동 우림필유를 8월 25일 모델하우스 오픈, 분양한다.

<분양규모>
여수 신기동 우림필유는 전남 여수시 신기택지개발지구(75번지)에 지하 2층, 지상 15층 7개동 규모로, 33 ~ 52평형 총 418가구를 선보인다.

<분양조건 및 일정>
분양규모는 33평형 90가구, 47평형 268가구, 52평형 60가구 총 418가구이다.
평형별 평당분양가는 기준층기준 33평형 460만원, 47평형 515만원, 52평형 545만원이다.
계약금 10%(초기 5%, 계약후 1개월뒤 5%), 중도금 60% 무이자(입주시 30%잔금) 실시한다. 분양 일정은 8월 29일 1,2순위 30일, 3순위 청약 접수를 받고, 9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계약이다.

<입지>
전남 여수시 신기동 우림필유는 여수 산업단지의 배후주거지역에 위치하여 있고 여수의 행정 및 유통, 교육 등의 중심지에 위치한 여수지역 최상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여수 신기동 우림필유는 시청, 소방서, 동사무소 등의 행정기관이 인접해 있고, 신기초등학교, 문수중학교 등의 교육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 2,000세대에 달하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인접하며 주변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고락산을 접해 있어서 자연친화적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특징>
여수 신기동 우림필유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과 자연,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이음’을 설정하고 ‘이음’을 통한 커뮤니티 공간을 창조하는 전망좋은 친환경 아파트라는 점이다.

남향 위주의 배치계획을 통해 양호한 채광과 통풍을 확보하여 보다 쾌적한 주거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또 주변에 고층건물이 없어 단지전체의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이밖에, 단지 주출입구와 부출입구를 따로 설치함으로써 보행자와 차량의 동선을 구분하여 보행자의 안전을 최우선 하였으며, 도로에 접한 곳에 보행자의 출입구를 설치함으로써 입주민의 단지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또 지하주차장에서 바로 세대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를 설치하여 입주민의 편의성을 중시하였다.

지하주차장, 어린이놀이터, 엘리베이터 내부 등에 CCTV를 설치하고 RF CARD 방식의 정문차량출입 통제 시스템 등 첨단 방범시설을 구축한다.

전체적인 건물의 형태는 우림건설이 자랑하는 고품격 유럽피안 이미지로 디자인 하여 여수시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평면계획>
여수 신기동 우림필유의 내부평면은 그 동안 여수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높은 주거전용률(약 80%)을 자랑한다.
(아파트 분양면적은 주거전용면적과 엘리베이터, 계단실과 같은 주거공용면적으로 이루어지는데, 주거전용면적이 클수록 실생활공간이 넓어지는 장점이 있다.)

세대원의 증가에 따른 내부공간의 확장을 보다 용이하게 할 수 있는 특화된 평면계획을 선보임과 동시에 광폭발코니를 적용하여 한층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도록 하고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또한,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기능적인 배치를 통해 생활편의성을 극대화하고, 거실과 연계된 주방계획으로 공간을 확장하였다. 그리고 독립된 마스터존을 설치해 프라이버시를 확보하고 고급스러움을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최상층 세대에는 고정형 계단을 통해 안정성을 확보한 다락을 설치하고 거실상부를 부분적으로 OPEN함으로써 거실공간의 개방감을 확보하였다.

우림건설은 여수 신기동 우림필유의 특화된 외관디자인과 내부평면에 대한 저작권을 최근 등록했다.

<교육환경>
단지 인근으로 여수지역내 학군선호도가 높은 여수초등학교와 문수중학교가 있고 국립여수대, 한영대학교 등이 있다

<교통환경>
여수 신기동 우림필유는 여천터미널과 무선대로가 인접하여 여수시내 및 타지역 진출 입이 용이하며 전라선 여천역과 미평역 이용도 가능하다.

<이벤트>
여수 신기동 우림필유의 모델하우스 오픈에 맞춰 다양한 행사가 준비된다.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경품행사를 비롯한 방문고객 “무료도장제작”, 모델하우스 마술쇼 등이 진행되며, 8월 26일 토요일 오후4시 우림건설 전속모델 탤런트 차인표씨의 팬사인회가 열린다.

입주예정일은 2008년 9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61-684-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