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레인2, 무료음원에 워터파크 까지!

블루페퍼㈜(대표 문성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2 배틀(KrazyRain2 – Battle, 이하 크레이지레인2)'에서 7월 4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여름 맞이 '크레이지 파티' 이벤트를 개최하고 대대적인 유저몰이에 나선다.
파티를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리 파티(Free Party), 배틀 파티(Battle Party), 프렌즈 파티(Friends Party)의 세 가지 컨셉으로 진행된다. '크레이지 파티'는 서비스 최초로 대대적인 무료 음원을 선보임과 동시에 친구추천,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배틀 모드 참여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 획득의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유저들에게 게임 내외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우선 프리 파티에서는 그 동안 7곡으로 서비스 됐던 무료곡을 파티 기간 동안 8곡을 추가로 늘려 총 15곡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에만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무료곡은 인기 가수 샤이니, 러브홀릭 등 그 동안 게임에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던 음원을 엄선해 선정했다.
배틀 파티에서는 매일 3곡씩 파티기간 동안 배틀 모드에서만 무료로 3곡을 즐길 수 있다. '크레이지레인2'에서 서비스되는 모든 음원 중 유저가 자유롭게 3곡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만큼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마지막 프렌즈 파티에서는 친구를 추천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친구에게 '크레이지레인2'를 소개하고 자신이 추천한 친구 수만큼 음원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리듬쿠폰이 발행되며,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유저에게는 차수별로 국내 유명 워터파크 이용권을 증정한다.
블루페퍼㈜ 문성빈 대표는 '최근 모든 유료 음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리듬쿠폰상품 출시와 음향기기 전문 업체 크라이저(Krizer)와의 제휴 등으로 그 어느 때 보다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출시 이후 가장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인 만큼 '크레이지레인2'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즐거운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크레이지레인2'는 티스토어(goo.gl/sDbjW), 올레마켓(goo.gl/2R3kg), U+ 앱마켓(goo.gl/r3FiJ), 앱스토어(goo.gl/RfapI)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조만간 구글 플레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R6dn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크레이지레인2, 톡톡튀는 브랜드 제휴로 '인기 UP!'
EZ2DJ 최신작, '크레이지레인2'와 찰떡화음
크레이지레인2, 유명 힙합 전사와 '콜라보레이션'
100만 다운로드 '크레이지레인2' 출격
리듬계 엄친아 'yak_won', 크레이지레인2와 뭉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