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봄 즐기러 호텔로" 이주의 호텔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2024 웰니스 위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4월 8일부터 21일까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다스리는 웰니스 행사 '스몰 스텝스 에브리데이'를 진행한다. 기부 러닝, 요가&명상, 아트 테라피 등 세 가지 세션으로 진행되고, 러닝 코스는 참가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참가비는 행복한가게로 기부되어 저소득층 아동의 장학금에 사용될 예정이다.
"풍성한 봄 즐기러 호텔로" 이주의 호텔 패키지
레고랜드 호텔, 춘천 나들이 패키지

레고랜드 호텔은 봄의 북한강을 만끽할 수 있는 춘천 나들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북한강 절경을 즐길 수 있는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이용권, 레고 테마룸 객실, 성인 2인·어린이 3인 조식 이용권, 어린이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풍성한 봄 즐기러 호텔로" 이주의 호텔 패키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버블스 인 파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라운지 바 레스파스는 4월 26일 샴페인 디너 ‘버블스 인 파리'를 선보인다. 벚꽃 명소로 소문난 석촌호수 뷰의 테라스에서 프렌치 디너 코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25만 원.
"풍성한 봄 즐기러 호텔로" 이주의 호텔 패키지
시그니엘 서울, 개관 7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시그니엘 서울은 개관 7주년을 맞아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체크인한 투숙객에게는 전시 <윤협 : 녹턴시티>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룸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레스토랑 방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레스토랑 런치 2인 식사권, 애프터눈 티 세트 상품권, 딸기 빙수 바우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풍성한 봄 즐기러 호텔로" 이주의 호텔 패키지
아난티, 기안 84 개인전 개최

아난티는 4월 26일부터 부산 기장 아난티 컬처클럽에서 아트테이너 기안84의 개인전 <기안도> 전시회를 연다. 전시에서는 작가의 완전한 자아를 향한 여정을 담은 27개 작품이 공개된다. 아난티는 개막을 기념해 '아트 앤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전시와 함께 브런치, 케이크, 샤브샤브 정식 등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다이닝 이용권을 포함한다.
"풍성한 봄 즐기러 호텔로" 이주의 호텔 패키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라 비' 프로모션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라운지 바 르미에르는 로제와인 페어링 세트 '라 비'를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3개 품종의 로제와인과 각각에 어울리는 5개의 쁘띠 플레이트로 구성했다. 와인은 로멘 데 디아블 로제 봉봉, 럭스 로제 브륏, 소호 핑크 쉽 로제 등 3종, 플레이트는 훈제연어 브리오슈, 생선 튀김, 머시룸 크로스티니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1세트 기준 2만7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