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3해리스 테크놀로지스(LHX) 수시 보고


L3해리스 테크놀로지스(LHX)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기술 혁신업체이자 방위산업 계약업체인 L3Harris Technologies Inc.는 2024년 1월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Form 8-K 보고서는 다음 사항에 대한 SEC의 요구 사항입니다. 공개 회사는 중요할 수 있는 모든 사건을 투자자에게 알립니다.

델라웨어에 설립된 이 회사는 커미션 파일 번호 1-3863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IRS 고용주 식별 번호는 34-0276860입니다. 주요 사무실은 우편번호가 32919인 플로리다주 멜버른의 1025 West NASA Boulevard에 있습니다.

L3Harris Technologies는 지난 보고서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가 변경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주당 액면가 1.00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LHX'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이 서류는 증권법 및 거래법에 따른 다양한 규정에 따른 의사소통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임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규정 준수를 위한 연장된 전환 기간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새로운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기준.
L3Harris Technologies, Inc.는 2024년 1월 26일부터 이전 24억 달러 규모의 신용 약정을 새로운 15억 달러 규모의 364일 선순위 무담보 회전 신용 약정으로 교체했습니다. 새로운 계약은 JPMorgan Chase Bank, N.A.가 관리 대리인으로 체결되었습니다. . 2023년 3월 10일에 체결된 기존 신용계약은 중도해지 위약금 없이 해지되었으며, 이에 따른 미결제 금액은 모두 상환되었습니다.

새로운 신용 시설은 적대적 인수 또는 해당 법률을 위반하는 모든 행위에 대출금을 사용하는 것을 제한합니다. 특정 조건에 따라 L3Harris는 새로운 계약에 따라 금액을 미국 달러로 차입, 선불 및 재차입할 수 있습니다. 이 계약은 2025년 1월 24일 또는 대출 기관이 결정하는 더 이른 날짜까지 유효합니다.

이 계약을 통해 L3Harris는 관리 대리인과 각 대출 기관의 동의를 얻어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를 차용자로 참여시킬 수 있으며 L3Harris는 의무를 보장합니다. 새로운 계약에 따른 차입금에 대한 이자는 담보된 익일 대출 금리 또는 기본 금리에 L3Harris의 선순위 무담보 장기 채무 증권의 등급 변경에 따라 달라지는 해당 마진을 더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L3Harris는 새 계약에 따라 대출 기관의 미사용 약정을 기준으로 연간 해당 요율로 분기별로 미사용 약정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 수수료는 초기에 0.110%로 설정되어 있지만 선순위 부채 등급의 변화에 ​​따라 증가하거나 감소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신용 계약에는 이전 계약과 유사한 진술, 보증, 약정 및 불이행 사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 계약에 따라 차입한 모든 원금은 약정 종료일까지 지불해야 하며, 특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L3Harris가 선출된 약정 종료일의 1년차까지 연장될 수 있습니다.
L3Harris Technologies Inc.는 미결제 대출 원금 총액의 0.75% 수수료와 함께 특정 진술 및 보증을 포함하는 새로운 신용 계약을 개설했습니다. 다만, 회사는 약정 종료일 이후에는 추가 대출을 빌리거나 재차입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신용 계약은 또한 L3Harris가 순현금 수익금을 받음으로써 발생하는 특정 시나리오에서 선불 및 약정 축소를 의무화합니다. 이 계약은 이전에 L3Harris 및 그 계열사에 재정 자문, 상업 은행 및 투자 금융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 기관과 체결되었습니다. 이러한 기관은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관례적인 수수료와 비용을 받습니다.

신용 계약의 세부 사항이 요약되어 있으며 전체 정보는 Form 8-K의 현재 보고서의 Exhibit 10.1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확정 계약의 종료와 등록자의 직접적인 재정적 의무 또는 부외 계약의 생성도 보고서에 공개됩니다.

회사는 보고서에 포함된 전시품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L3해리스 테크놀로지스(LHX)은 3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9% 내린 208.4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항공 우주 및 방위 기술 회사인 L3Harris Technologies, Inc.는 전 세계 정부 및 상업 고객에게 미션 크리티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통합 임무 시스템 부문은 다중 임무 정보, 감시 및 정찰(ISR)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및 통신 시스템, 함대 관리 지원, 센서 개발, 수정, ISR 및 공수 임무를 위한 정기적인 기지 정비 서비스. 또한 신호 지능 및 다중 지능 플랫폼과 같은 해양 플랫폼용 임무 시스템을 제조 및 통합합니다. 무인 수상 및 해저 자율 솔루션; 전력 및 선박 제어 시스템 및 기타 전자 및 전기 제품 및 시스템. 또한 이 부문은 고급 전자 광학 및 적외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pace and Airborne Systems 부문은 우주 탑재체, 센서 및 전체 임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밀 정보 및 사이버 방어 솔루션; 임무 항공 전자 공학; 및 전자전 시스템. 회사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부문은 전술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유인 항공기, 무인 항공기 및 해군 선박에 사용하기 위한 공중, 우주 및 지상 데이터 링크 터미널, 지상국 및 이동 가능한 전술 위성 통신(SATCOM) 시스템을 포함하는 광대역 보안 모바일 네트워크 통신 장비; 헬멧 및 무기 장착 통합 야간 투시 시스템. 이 부문은 또한 중요한 공공 안전 및 전문 통신을 위한 라디오,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및 장비를 제공합니다. 및 SATCOM 터미널 및 전장 관리 네트워크. 항공 시스템 부문은 방위 항공 제품을 제공합니다. 상업 조종사 훈련; 항공 교통 관리를 위한 미션 네트워크 솔루션. 이 회사는 이전에 Harris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19년 6월에 L3Harris Technologie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L3Harris Technologies, Inc.는 1895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멜버른에 본사가 있습니다.

L3해리스 테크놀로지스(LH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