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언(SNA) 수시 보고


스냅언(SNA)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nap-on Incorporated는 2028년 9월 12일에 종료되는 5년간 9억 달러 규모의 다중 통화 회전 신용 약정을 체결했습니다. 이 새 약정에는 최대 약정 금액을 최대 4억 5천만 달러까지 늘릴 수 있는 아코디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특정 조건이 적용됩니다. 이전의 8억 달러 신용 시설이 수정되어 이 새로운 계약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현재 두 시설 모두 미결제 금액이 없습니다. 새로운 제도에 따른 차입금에는 SOFR(Adjusted Term Secured Overnight Financing Rate) 또는 외화 차입 벤치마크에 58~102.5bp 범위의 스프레드가 적용됩니다. 새로운 시설에 따른 총 약정에는 4.5~10bp 범위의 시설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Snap-on은 연결 부채에 총 자본을 더한 금액과 덜 누적된 기타 포괄 손익에 대한 연결 부채의 레버리지 비율이 0.60~1.00을 넘지 않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약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또는 회사는 이자, 세금, 감가상각비, 상각비 및 특정 기타 조정(EBITDA) 비율을 3.50 대 1.00 이하로 유지하기 전 수익에 대한 통합 순부채를 유지해야 합니다.
Snap-on은 4회 연속 회계 분기 동안 최대 레버리지 비율을 0.65~1.00으로 및/또는 최대 통합 순부채 대 EBITDA 비율을 4.00~1.00으로 늘릴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5년 기간 동안 최대 2배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인수로.
계약의 전체 세부 사항은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대한 별첨 10.1로 제출된 제4차 수정 및 재작성된 5년 신용 계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신용 시설은 Snap-on에 향후 운영 및 잠재적 인수를 위한 추가적인 재정적 유연성과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도구 및 장비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혁신업체, 제조업체, 마케팅 업체인 Snap-on Incorporated는 최근 4차 수정 및 재조정된 5년 신용 계약에 서명함으로써 직접적인 재정적 의무를 창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3년 9월 12일자로 작성된 이 계약에는 Snap-on Incorporated와 계약 서명 페이지에 나열된 다양한 대출 기관 및 대리인이 포함됩니다.

신용 계약에 대한 주목할만한 공동 주관사 및 공동 북러너로는 JPMorgan Chase Bank, N.A., Citibank, N.A. 및 U.S. Bank National Association이 있습니다. 이번 계약은 Snap-on의 지속적인 운영과 성장 전략을 지원하기 위한 재정 자원 확보에 대한 Snap-on의 약속을 의미합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대출 기관은 Snap-on Incorporated에 향후 5년 동안 상당한 신용 시설을 제공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금액, 이자율 등 신용편의 세부사항은 발표에서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신용 계약을 체결하기로 한 Snap-on Incorporated의 결정은 장기적인 전망에 대한 자신감과 재정적 의무 관리에 대한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합니다. 이 신용 시설을 확보함으로써 회사는 재무 상태를 강화하고 전략적 기회가 발생할 때 이를 추구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투자자와 이해관계자는 발표 자료 10.1에서 이용 약관을 포함하여 제4차 개정 및 재작성된 5년 신용 계약의 전체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발표에는 Exhibit No. 104에 대화형 데이터 파일(인라인 XBRL 문서에 포함됨)이 포함되어 있어 이해관계자에게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Snap-on Incorporated는 경제 환경을 탐색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자리매김하면서 재정적 신중함과 전략 계획에 대한 의지를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냅언(SNA)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4% 오른 262.4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nap-on Incorporated는 전 세계의 전문 사용자를 위한 도구, 장비, 진단 및 수리 정보 및 시스템 솔루션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상업 및 산업 그룹, 스냅온 도구 그룹, 수리 시스템 및 정보 그룹, 금융 서비스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렌치, 소켓, 래칫 렌치, 플라이어, 스크루드라이버, 펀치 및 끌, 톱 및 절단 도구, 가지치기 도구, 토크 측정 기기 및 기타 제품을 포함한 수공구를 제공합니다. 무선, 공압, 유압 및 유선 공구와 같은 전동 공구; 및 도구 상자, 롤 캐비닛 및 기타 제품으로 구성된 도구 보관 제품. 또한 휴대용 및 컴퓨터 기반 진단 제품, 서비스 및 수리 정보 제품, 진단 소프트웨어 솔루션, 전자 부품 카탈로그, 비즈니스 관리 시스템 및 서비스, POS 시스템, 차량 서비스 상점을 위한 통합 시스템, OEM 구매 촉진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보증 관리 시스템 및 분석. 또한 휠 얼라인먼트 장비, 휠 밸런서, 타이어 체인저, 차량 리프트, 테스트 레인 장비, 충돌 수리 장비, 차량 공조 서비스 장비, 브레이크 서비스 장비, 유체 교환을 포함하는 차량 및 산업 장비의 서비스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장비, 변속기 문제 해결 장비, 안전 테스트 장비, 배터리 충전기 및 호이스트뿐만 아니라 판매 후 지원 서비스 및 교육 프로그램. 또한 제품 판매를 촉진하고 프랜차이즈 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항공 및 항공 우주, 농업, 건설, 정부 및 군사, 광업, 천연 자원, 발전, 기술 교육 산업, 차량 대리점 및 수리 센터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nap-on Incorporated는 1920년에 설립되었으며 위스콘신주 케노샤에 있습니다.

스냅언(SN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