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를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9)해줘, IR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구(9)해줘, IRP!' 이벤트는 조건을 충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800명에게 △SK모바일 주유권(300명)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500명) △이디야 모바일 커피쿠폰(10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추첨에 당첨되기 위한 조건은 △IRP 신규 가입금액 10만원 이상 및 10만원 이상의 자동이체를 1년 등록 △기존 IRP 계좌에 개인부담금 300만원 이상 입금 △다른 금융기관에서 하나은행으로 30만원 이상 IRP 계약이전 등이다.

각 조건 중 하나만 충족해도 된다. 이벤트 기간 내 IRP 신규, 개인부담금 입금, 계약이전을 완료한 손님은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 대상이 된다.

하나은행은 다음달 가정의 달을 맞아 '구(9)해줘,IRP!' 이벤트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숙박권(1명)과 아웃백 외식상품권(8명)을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조영순 하나은행 연금사업본부 본부장은 “올해부터 연금계좌의 세액공제 납입 한도가 (900만원으로) 확대된 가운데 더 많은 고객이 IRP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절세 혜택과 함께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정의진 기자 justj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