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엔터프라이즈(NUS) 수시 보고


뉴스킨 엔터프라이즈(NUS)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항목 2.02 영업 실적 및 재무 상태.

2022년 11월 2일 Nu Skin Enterprises, Inc.(이하 "회사")는 2022년 9월 30일자로 종료되는 3개월 및 9개월 기간의 재무 결과와 기타 특정 정보를 발표하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보도 자료의 사본은 이 보고서에 별첨 99.1로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 항목 2.02 및 별첨 99.1에 따라 제공된 정보는 수정된 1934년 증권 거래법("교환법") 섹션 18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다음에 의해 통합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1933년 증권법(개정된 증권법) 또는 거래법에 의거하여 제출물에서 특정 참조로 명시적으로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제출물에서 참조.

뉴스킨 엔터프라이즈(NUS)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57% 오른 39.1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u Skin Enterprises, Inc.는 전 세계적으로 미용 및 웰빙 제품을 개발 및 유통합니다. 에이지락 스파 시스템, 에이지락 트랜스포메이션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 시스템, 에이지락 루미스파 스킨 트리트먼트 및 클렌징 기기를 포함한 스킨 케어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및 ageLOC Boost 및 기타 다양한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 이 회사는 또한 ageLOC Youth 영양 보충제, ageLOC TR90 체중 관리 및 체형 관리 시스템, LifePak 영양 보충제, ageLOC Meta 영양 보충제, Beauty Focus Collagen+ 스킨 케어 보충제 및 기타 체중 관리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킨 케어 제품 및 영양 보충제의 연구 및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중국 본토에서 소매점과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Nu Skin, Pharmanex 및 ageLOC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회사는 제품을 직접 홍보하고 판매할 뿐만 아니라 유통업체 및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합니다. Nu Skin Enterprises, Inc.는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유타주 프로보에 있습니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NUS) 수시 보고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