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이탈리아 드라마 '장미의 이름' 방송
팔라우 대통령·그림책 작가 이수지 tvN '월간커넥트2' 출연
[방송소식] JTBC '뉴페스타', 9월 오프라인 페스티벌
▲ JTBC '뉴페스타', 9월 오프라인 페스티벌 개최 = JTBC 음악 예능 뉴페스타는 9월 3∼4일 양일간 페스티벌 '뉴페스타 2022'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뉴페스타'는 메타버스, 온라인 등 시공간을 초월해 관객을 만나는 공연을 선보이는 예능으로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도 관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뉴페스타 2022'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리며 티켓은 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와 네이버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방송소식] JTBC '뉴페스타', 9월 오프라인 페스티벌
▲ KBS 1TV, 이탈리아 드라마 '장미의 이름' 방송 = KBS 1TV가 이탈리아 공영방송 라이(RAI) 드라마 '장미의 이름'을 내달 3일부터 방송한다.

총 8부작으로 제작된 '장미의 이름'은 중세의 한 수도원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을 다룬 작품으로 작가 움베르토 에코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
[방송소식] JTBC '뉴페스타', 9월 오프라인 페스티벌
▲ 팔라우 대통령·그림책 작가 이수지 tvN '월간커넥트2' 출연 = 오는 2일 6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하는 tvN '월간커넥트2'에 수랭걸 휩스 팔라우 대통령과 그림책 작가 이수지가 화상으로 출연한다.

팔라우 대통령은 수몰 위기에 처한 섬 팔라우의 입장을 대변해 기후 위기의 실상을 알리고, '아동문학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안데르센상 한국 첫 수상자인 이수지 작가는 그림책에 대한 철학에 관해 이야기한다.

2일 오전 10시 30분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