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화장품' 약산성 패리어 라인 5종…"피부 자극 최소화"
씨엠에스랩이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셀퓨전씨’가 지난 9월 자체적으로 개발한 ‘약산성 패리어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전속 모델인 배우 신혜선(사진)이 출연한 광고를 새로 공개하고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신혜선 화장품' 약산성 패리어 라인 5종…"피부 자극 최소화"
약산성 패리어 라인의 제품은 총 5종이다.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폼, 크림,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돼 있다. 모두 약산성 pH 4.5 정도로 피부 자극이 적은 제품이다. 피부 산성 농도와 맞춰 자극을 최소화했다.

이 제품들엔 셀퓨전씨가 자사 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패리어 성분이 함유돼 있다. 패리어 성분은 피부 산성 농도를 조절하고 유지해주는 성분이라는 설명이다. 클렌징 크림에는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는 효능이 있는 천연 에코그린세라마이드 등을 적용했다. 씨엠에스랩 관계자는 “피부 속 pH를 조절하고 단백질 활성화를 돕는 패리어 성분은 셀퓨전씨 제품에만 함유돼 있다”고 설명했다.

씨엠에스랩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광고 마케팅에도 투자했다. ‘약산성의 기준 셀퓨전씨’라는 광고문구와 모델 신혜선을 내세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8월 말 진행한 약산성 패리어 크림 샘플링 5000개 증정 행사는 준비 수량이 소진돼 조기 마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약산성 패리어 클렌징 워터는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가 진행한 ‘2021 화해 하반기 뷰티 어워즈’에서 클렌징 워터 베스트 신제품 부문 1위에 올랐다. 약산성 패리어 토너는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에서 스킨·토너 부문 월간 1위 화장품에 등극했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좋은 성분과 품질의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셀퓨전씨는 약산성 패리어 라인 외에도 레이저 썬스크린, 더마 릴리프 썬스크린, 어드밴스드 클리어 썬스크린 등 다양한 선크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클렌징과 토너, 로션, 크림 세럼, 마스크팩 등 기초화장품 부문에서 영역을 확장해 종합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목표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