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이낸스
사진=바이낸스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바이낸스가 설립 3주년을 맞이해 온라인에서 열리는 가상 컨퍼런스 '오프 더 차트'를 오는 14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4시까지 총 10시간 동안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프 더 차트'는 유럽과 영국, 아시아-태평양, 아프리카와 중동, 러시아와 동유럽(CIS),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 등 총 5개 지역으로 나눠서 열린다. 각 지역별 블록체인 인플루언서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행사에는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 영향력 있는 업계 인물과 더불어 주요 정책 입안자 등 블록체인 및 가상자산 산업에서 활동하는 주요 인사들이 참여해 ▴ 가상자산을 만난 전통 금융 ▴ 블록체인과 글로벌 헬스 ▴ 정책과 규제 ▴ 트레이딩 전략과 기술적 분석 등의 주제를 놓고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창펑 자오 바이낸스 최고경영자(CEO), 미국 힙합 스타 에이콘(Akon), 베스트셀러 '블록체인 혁명'의 저자 돈 탭스콧, 카릴린 찬 코인마켓캡 CEO, 강지호 바이낸스KR 대표, 젠핑 리우 버택스 벤처 파트너, 제이미 버크 아웃라이어 벤처스 CEO 등이 참석하며 글로벌 기업 관계자들과 각국 정부 부처 관계자 등이 한 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바이낸스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가 산업 리더들이 다양한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장이 되는 동시에, 새롭게 가상자산 산업에 발을 들이는 사람들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산하 한경닷컴 기자 san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