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스테, 여성의 피부 고민 풀어주는 '자연주의 화장품'
알로에 화장품 전문기업 그린알로에의 ‘알로에스테’가 ‘2019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알로에 화장품 부문 대표브랜드로 선정됐다.

그린알로에 대표 브랜드 알로에스테는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와 식물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알로에스테는 화장품 베이스로 정제수 대신 주로 에센스 원료로 사용되는 라벤더수를 쓰고 있다.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하는 등 유해 화학성분 대신 자연 성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중국산 원료를 1%도 함유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고수하고 있다.

알로에스테의 스테디셀러인 ‘네추럴스킨케어100’은 알로에 다당체가 100% 함유된 젤타입의 수분 충전제다. 히알루론산과 식물성 콜라겐 그리고 17가지 식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 오랜 기간 보습 효과를 유지시킨다. 피부 정화와 재생 기능이 뛰어난 ‘수프리마’ 라인은 탄력, 주름, 미백, 피부결, 모공 등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사계절 필수품인 ‘네추럴화이트선크림’은 백탁 현상이 없는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14가지 식물성 추출물과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기초 피부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췄다. 색조 제품인 ‘네추럴에센스커버’는 10종의 식물성 오일과 5종의 식물 추출물, 6종의 보석파우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피부 밀착력을 높여줘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데 효과를 발휘한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알로에스테는 민감한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연구를 이어가고 있다”며 “높은 가성비를 갖춘 소비자 중심의 알로에 코스메틱 기업으로 우뚝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