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금성백조주택, 올해 하반기 신입 경력 공개채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달 19일까지 온라인에서 입사 지원
    내년 1월부터 전국 현장에서 근무
    금성백조가 ‘2017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지원기간은 이달 6일부터 19일까지다. 금성백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 지원만 받는다.

    신입사원 모집분야는 △건축(공사·전기) △토목(공사) △안전보건 △설계 △경영지원(기획·재무·현장관리) △개발사업(개발·마케팅) 분야다. 경력사원은 △건축(공사·공무·견적) △토목(공사) △안전보건 △개발사업(개발·마케팅) △설계 △경영지원(인사총무·홍보·재무) 분야를 모집한다.

    공통 응시자격은 병역 필 또는 면제자, 4년제 대학 기졸업자(2018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이다. 어학성적과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직무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각 직무별 경력 연한과 경력 우대 세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진 면접, 인적성검사, 2차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일정 및 합격발표는 개별 안내한다. 신입사원으로 입사하면 다음달 11~22일까지 입문 교육을 받는다. 내년 1월부터 서울, 경기 김포, 동탄, 충남 보령, 대전, 세종, 대구, 경남 사천 등 전국 현장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금성백조는 1981년 창립한 중견 건설사로 본사는 대전에 있다. 현재 주택, 건축, 토목, 부동산개발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김형규 기자 k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현대건설, 작년 25조 수주 '역대 최대'

      현대건설이 지난해 수주금액 기준으로 25조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올해는 미국과 유럽 등에서 에너지 부문 사업 확장으로 성장 기조를 이어갈 계획이다.현대건설은 지난해 연간 수주액이 25조5151억원...

    2. 2

      강남 집값 고공행진…'잠래아'도 40억 돌파

      서울 강남권과 ‘한강 벨트’ 등을 중심으로 아파트값 오름세가 이어지고 있다. 주간 기준으로 49주째 상승세다. 최근 입주가 이뤄지고 있는 강남권 새 아파트와 재건축 추진 단지 등에 현금 부자의 ...

    3. 3

      "주택 공급을 위한 수단 총동원"…재건축 사업비, 1% 금리로 대출

      정부가 재건축·재개발 등 정비사업을 촉진하기 위해 1% 금리로 초기 사업비를 융자하는 특판 상품을 내놓는다.국토교통부는 전국 정비사업 추진위원회와 조합을 대상으로 연 이자율 1%의 특판 상품을 출시한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