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평촌역 안양벤처벨리 아이에스비즈타워’ 분양
[ 김하나 기자 ]아이에스동서는 이달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160-1번지에 '평촌역 안양벤처벨리 아이에스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를 분양한다.

지식산업센터와 지원시설, 기숙사로 구성된 '평촌역 안양벤처벨리 아이에스비즈타워'는 대지면적 8582.50㎡, 연면적 5만7580.40㎡, 지하 3층~지상 15층으로 구성된다.

서울지하철 4호선 평촌역과 가깝고 외곽순환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과 인접했다. 안양벤처밸리 내에 위치하여 산업연계성이 우수하다. 평촌신도시의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한 환경이다.

안양시는 비즈니스 인프라가 잘 갖춰진 곳으로 4만4796개의 사업체와 23만여명의 종사자가 있으며 26개의 지식산업센터, 안양벤처밸리, LG U+ 등이 있는 평촌 스마트 스퀘어 조성 및 과천, 군포, 의왕 등 산업지역과도 밀접했다.

업계 관계자는 “지식산업센터는 공장총량제 적용과 준공업 지역에만 지을 수 있다는 특성 때문에 공급이 제한적이어서 높은 희소성을 가지고 있다”며 “각종 호재들이 풍성하다면 일반 오피스텔이나 상가 같은 수익형 부동산보다 가격상승률이 높다"고 말했다.

아이에스비즈타워는 입주기업들의 효율적인 업무환경 조성을 위해 차별화된 공간 설계를 적용한다. 대다수의 지식산업센터와는 다르게 초소형부터 대형평면까지 가변형으로 구성해 공간활용을 극대화 했다. 3.9m부터 5.7m에 이르는 높은 층고로 확 트인 공간을 확보했다. 물류이동의 편리를 고려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했다.

기숙사, 휘트니스센터 및 상가 등 편의시설이 잘 어우러져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아이에스동서는 이미 성수동, 선유도역 1,2차 아이에스비즈타워 등으로 각광받고 있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80의 1번지 재영빌딩 2층에 있다. (031)426-0990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