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육성재 트위터 / 드라마 `후아유` 공식 사진)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가 막을 내려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한이안 역을 맡은 `남주혁`, 공태광 역을 맡은 `육성재`의 종방 소감이 눈길을 끌고 있다.





`남주혁`은 오늘(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처음 한이안이라는 캐릭터를 접했을때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너무 이른 시간에 좋은 기회가 찾아와 설레기도 하였지만 부담과 걱정스러운 마음이 더 컸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주어진 역할에 비하여 제가 너무 부족하여 잘하려고 노력도 많이 하였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제 자신에게 속상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시작에 불과하고 앞으로 더 많은 시간과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오기까지 마냥 기다리지 않고 미리 준비하고 쉼 없이 노력하여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델이자 배우 남주혁이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공태광` 역을 맡은 `육성재`는 "지금까지 공태광 역할을 너무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 해주셔서 그만큼 더 공태광이라는 역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더 열심히 연기 연습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멋진 작품으로 연기도 나날이 발전하는 그런 성재가 될테니까요. 많이 응원해주세요."라고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게재했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 후속작 `너를 기억해`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분을 숨겨라` 윤소이 `노출의 좋은 예`··"셔츠 단추는 풀러주세요"
ㆍ오연서VS한채아 19禁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첫 40대 숨져 `알고보니 간경화`··완치된 70대 할머니 "기침하느라 오줌 쌀 정도"
ㆍ손석희, 9시간 조사 받더니 `의미심장` 오프닝··"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