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마일리 사이러스, 저스틴 비버 아이 가진 후 비밀리에...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와 마일리 사이러스가 과거 저스틴 비버의 아이를 가졌었다는 주장이 제기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는 15일(현지시각) 연예 전문지 라이프&스타일을 인용해 "셀레나 고메즈와 마일리 사이러스가 저스틴 비버의 아이를 가졌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과거 마일리 사이러스는 저스틴 비버의 아이를 가진 뒤 비밀리에 중절수술을 받았다.



이에 대해 마일리 사이러스의 한 측근은 "마일리 사이러스가 저스틴 비버에게 아이를 가졌다고 말했으며 이를 들은 저스틴 비버가 굉장히 충격을 받았던 것으로 안다"며 "임신 소식을 들은 저스틴 비버가 아이는 두 사람 커리어에 타격을 줄 수 있으니 아이를 키울 수가 없다고 말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이어 "마일리 사이러스가 몇 주 후에 비버에게 울면서 전화를 했는데 지인들은 당시 마일리 사이러스가 낙태 수술을 했음을 직감했었다"고 말했다.



또한 마일리 사이러스에 이어 지난 2012년 셀레나 고메즈도 저스틴 비버의 아이를 가졌었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한 측근은 "셀레나 고메즈가 임신했을 때 마일리 사이러스의 이야기를 들었다. 셀레나 고메즈는 마일리 사이러스가 비버를 유혹해 아이를 갖게끔 했다고 믿었지만 그때부터 저스틴 비버와의 불화가 계속됐다"고 귀띔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혼변호사는연애중` 조여정,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男心 `후끈후끈`
ㆍ달샤벳 신곡 조커 방송 불가 판정, 유례없는 29禁 수위… 조커는 신인배우 이승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성완종 녹취록 파문 어디까지?··"이완구, 반기문 견제하려 수사"
ㆍ세월호 참사 1주기 추모, 스타들 노란리본 추모행렬.."고맙고 우리가 미안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