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여친클럽’ 변요한-송지효, 달콤 살벌한 케미 `기대`





‘구여친클럽’ 송지효와 변요한이 달콤 살벌한 케미를 선보였다.







10일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극본 이진매, 연출 권석장) 측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공식포스터에서는 ‘구여친클럽’을 통해 금토커플로 떠오른 송지효와 변요한의 달콤 살벌한 앙숙케미가 돋보여 이들이 선보일 로코를 기대케 하고 있다.



또 포스터에는 김수진 역의 송지효를 비롯해 기세등등 구여친 장화영 역의 이윤지, 청담동 구여친 나지아 역의 장지은, 쭉쭉빵빵 구여친 라라 역의 류화영까지 명수를 노리는 세 구여친들에게 포위된 변요한의 난처한 표정 연기가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우린 모두 누군가에게 끝사랑이고 싶다”는 문구가 눈길을 끌며 이들 중 변요한의 끝사랑은 누가 될지, 이들이 과연 어떤 사연으로 한 자리에서 만나 사자대면을 하게 됐을지 호기심을 키우고 있다.



‘구여친클럽’은 인기 웹툰 작가 방명수(변요한)와 명수의 구여친들의 이야기가 담긴 웹툰을 영화화하게 된 영화 프로듀서 김수진(송지효)이 벌이는 코믹 로맨스 극이다. 화제의 웹툰을 통해 그간의 모든 애정사를 만천하에 까발린 공공의 적이자 공공의 남친 방명수와 그의 네 명의 여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된 일명 사자대면 스캔들을 흥미진진하게 그린다. 5월8일 오후 8시30분 첫 방송. (사진= tvN ‘구여친클럽’ 공식 포스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생연분 리턴즈 하니vs경리, 19禁 매력으로 서강준 심장 폭발? `후끈`
ㆍ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냉장고 속 개구리 열애 암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해피투게더3` 성혁, 강예원에 적극 대시 "만나보고 싶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