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질범 김상훈/ 사진= YTN 방송화면 캡쳐
인질범 김상훈/ 사진= YTN 방송화면 캡쳐
인질범 김상훈

경기도 안산 인질 살해 사건의 범인 김상훈(46)이 사건 당일인 13일 부인의 작은 딸을 성추행하고 성폭행까지 시도한 뒤 살해한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15일 피해자 가족들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상훈이 이미 2년전 A씨의 작은 딸을 성폭행한 사실이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가족들은 김상훈 씨가 12일 밤 9시께 A씨의 전 남편 B(49) 씨 집에 침입해 귀가한 B 씨를 살해하고, 결박한 B 씨의 동거녀, A 씨의 큰 딸(17) 앞에서 작은 딸(16)에게 '사랑한다. 너는 내 여자다'라고 대놓고 이야기했다"고 전했다.

이어 13일 새벽 김상훈은 인질로 잡은 큰 딸이 있는 자리에서 작은 딸의 결박을 풀고 가슴을 만지는 등 성추행한 뒤 성폭행까지 시도했으며 자위행위를 한 뒤 작은 딸을 향해 사정까지 했다고 덧붙였다.

이뿐만 아니라 부인 A 씨는 "(김 씨가) 이미 2년 전 막내를 성폭행했다"며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여자로 사랑했었다는 얘기까지 한 적도 있었다"며 "그동안 상습적인 폭행은 있었고 살해 협박도 여러 차례 받았다 우리 딸을 살해하고 성추행한 파렴치범을 반드시 사형시켜 줬으면 한다"고 호소했다.

한편 평소 김 씨를 '삼촌'이라 부르던 큰 딸은 모든 상황을 목격하고 실어증 증세까지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질범 김상훈, 진짜 또라이네", "인질범 김상훈, 진짜 확실하게 처벌해야겠다", "인질범 김상훈, 가족들은 얼마나 상처가 클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