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티컬, 중국 상해에 글로벌 매장 1호점 오픈
[패션팀] 룩옵티컬이 중국 상해에 글로벌 매장 1호점을 전격 오픈했다.

12월7일 오픈한 룩옵티컬 중국 상해 1호점은 상해 최대 쇼핑몰인 글로벌 하버시티에 입점한 1호점은 110평의 대형 규모를 자랑한다.특히 상해 룩옵티컬 매장은 국내 매장을 그대로 재현해 동일한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편하게 앉아서 얘기할 수 있는 룩카페공간, 아이웨어 제품을 마음껏 써보고 비교할 수 있는 DID 시스템이 갖춰졌다. 또한 실물 사이즈의 2PM 이미지 등 기존 안경원과 다른 차원의 시스템을 선보인다.

중국 상해 1호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전속모델 2PM의 멤버인 닉쿤은 직접 자신의 웨이보에 “룩옵티컬이 내일 오픈한다”라는 축하글을 직접 남기기도 했다. 오픈 당일 입점 고객은 3천명, 일 매출 2천만원이라는 경이적인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룩옵티컬 관계자는 전했다.

매장에서는 오픈 당일 감사의 뜻으로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2PM 티셔츠 및 커피를 무료로 제공했다. 여기에 한화로 선글라스는 약 14만원, 안경은 약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30%와 20% 할인 혜택과 2PM 화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했다.

룩옵티컬 상해 매장 관계자는 “이번 매장 오픈이 중국 시장 내 가능성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룩옵티컬 상해 오픈으로 중국 안경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길 희망하며 국내 안경산업의 해외 진출 가능성은 물론 얼어있는 국내 시장을 녹일 수 있는 훈풍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룩옵티컬)
룩옵티컬, 중국 상해에 글로벌 매장 1호점 오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식샤를 합시다’ 윤소희, 핑크 포인트 지갑 어디꺼?
▶ 요즘 가장 HOT한 男 배우들의 시사회 스타일링 모아보기
▶ 연말연시, 스타일별 ‘파티 여신’ 되는 주얼리 스타일링 Tip!
▶ ‘바이가미(BYGAMI)’ 2014 S/S 주얼리 트렌드 제시
▶ 89라인 동갑내기 스타 ‘김우빈-이종석’ 스타일 전격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