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글로벌 캠페인 전개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라이브 위드 파이어”
[김지일 기자]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2013년을 맞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리복의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라이브 위드 파이어(LIVE WITH FIRE)’라는 주제로 끊임 없이 도전하는 삶을 위한 열정과 의지, 목적을 가진 사람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리복이 추천하는 삶의 활력소는 피트니스. 이는 우리가 일상 생활 속에서도 걷고 달리고 땀 흘리며 매 순간 새로움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라이프 스타일이다. 이는 총 4가지 스토리로 기획돼 TV CF를 통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CF의 첫 장면은 한 손으로 종이를 구기는 배우의 손을 보여줌으로 무언가 생각대로 잘 풀리지 않는 이십대들의 답답함을 표현했다. 그후 ‘리얼플렉스 스크림 2.0’과 `피트니스 컬렉션’을 착용한 주인공은 어두운 비상계단을 지나 확 트인 옥상에서 열심히 운동하고 땀을 흘린 후 미소를 지으며 의지를 되찾는다.

TV CF 속의 주인공이 피트니스를 하면서 선보인 제품은 피트니스 컬렉션과 발의 움직임을 완벽하게 재해석한 신개념 러닝화 리얼플렉스 스크림 2.0이다. 피트니스 컬렉션은 움직임이 자유로운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 탁월한 통기성 소재와 체온 및 수분 조절 기능으로 장시간 운동을 해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또한 리얼플렉스 스크림 2.0은 탁월한 유연성과 경량성, 지면과 밀착된 것 같은 안정감과 착화감으로 피트니스 러닝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리복 마케팅 이나영 이사는 “리복이 추구하는 피트니스는 우리 모두가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열정의 표현이다. 리복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위한 리딩 피트니스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복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은 4월8일부터 공개됐으며 리복 피트니스 컬렉션과 리얼플렉스 스크림 2.0은 전국 리복 매장과 공신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리복)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김소현 화보 공개, 한가인부터 손예진까지…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직장의 신’ 김혜수, 매니시한 수트 패션 완벽 소화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