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터진다! 최근 코스닥의 질풍노도와 같은 급등종목들로 한방에 급등시세를 안겨드렸는데, 아직까지 필자의 급등시세를 누리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2-3월 폭등의 도가니로 만들어버릴 IT황제주를 긴급 제시한다!

특히 기존 IT주 중에서 완벽한 타점을 보여줬던 성우전자(081580)과 참엔지니어링(009310)의 경우는 편안한 선취매로 각각 90%, 50% 가량의 수익을 안겨줬지만, 오늘 추천할 종목은 과거 12배 터졌던 다날이나 20배 오른 덕산하이메탈에 견줄 2012년 최고의 IT황제주급일 것만 같다.

지금 시장에서 엄청난 유동성 자금으로 ‘터졌다’하면 무조건 수십~수백%씩 사정없이 날아가고 있는 차기 순환매 최대 수혜주이자 시장에 상관없는 유일한 개별주로 지금까지의 실적대비 절대 저평가 구간에 있던 설움을 한방에 씻을 준비가 끝났다는 말이다!

이제부터 당신 인생을 송두리째 뒤바꿔 줄만한 수익은 물론 자손까지 대대로 팔자를 고쳐볼 수 있을 대폭등 재료주를 단 이틀간만 극비리에 공개하겠다.

먼저 단언컨대, 2009년 아몰레드 최대 수혜주라는 이슈로 2000%↑이상 폭발한 ‘덕산하이메탈’는 물론이고 스마트폰 폭발에 앞서 FPCB라는 세계 초고 기술과 실적 폭발이라는 명분으로 30배 폭등한 ‘인터플렉스’의 기적 같은 수익률에 만족 못할 극단적인 수직 폭발이 예감되고 있는 초일류 저평가 매력주이다.

엄청난 자금을 동원한 것으로 보이는 세력(기관)들의 폭발적인 수급에 의해 철저히 매집 완료된 상태에서 급등의 시점만 저울질하고 있는데, 장초반 상한가조차 단 몇 분도 필요없을 만큼 대시세의의 에너지가 펄펄 끓어 오르고 있는 긴박한 시점이다.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다. 단지 역대 IT황제주들의 폭등기록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초대형 IT황제인 점을 감안할 때 오늘부로 이 기록들이 이 종목으로 또 한번 바뀔 것 같다는 것이다. 한마디로 또 한번 2-3월 억대계좌가 터지는 것이다.

삼성전자만을 위한 파트너!

삼성이 선택한 기업! 생산하는 제품의 전량을 9년째 삼성에 독과점적 위치로 납품하는 세계최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무려 9년이란 무한신뢰를 통해 삼성이 향후 10~20년을 내다보고 돈을 쏟아 붓고 있는 신사업의 최대 파트너사라는 것이다.

오로지 삼성 덕분에 연매출 1700억, 순이익 100억원 이상의 환상적인 실적을 내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가 2000원대에 시가총액은 400억대의 초절정 저평가 상태임을 고려할 때 남은 2월 내내 상한가 풀랠리를 펼쳐도 고작 1~3천억대의 시총에 지나지 않을 최고의 IT황제주라는 것이다.

삼성의 미래가 이 신기술 하나에 달렸다!

작년 3분기말 동사의 주력제품 수요 급증이 예상되어 최소 120억의 공장 신축 재료가 있었다. 차후 설비나 그 외 추가 비용을 감안하면 300억원은 투자될터인데 최소 1000억원은 공장 신축을 통해 노릴 수 있다. 더불어 휴대폰 부품뿐만 아니라 최근 크게 유행하는 3D TV의 핵심 부품을 또 생산하여 신성장동력을 이미 확보한 것이다.

이 두 가지 부분이 곧 언론을 통해 시장에 알려질 경우 주가는 급등할 수밖에 없는데, 초단기뿐만 아니라 중기적인 대박 칠 종목으로써 유례없는 45도의 우상향 급등랠리가 기대된다. 최근 대형 시세가 나왔던 어설픈 테마주들과는 비교가 안 되는 황금 종목으로 주식인생에서 운명의 나침반을 돌려 놓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가 될 것이다.

1년에 2~3번에 국한된 주식투자로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으로, 이제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이 종목 지금 노려라, 2·3월 억대계좌 또 터진다!
[인기 종목 게시판]
코리아본뱅크/두올산업/시공테크/이디/삼성출판사/한진해운/쌍방울/큐로컴/오로라/미디어플렉스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