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오늘의추천]에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해오름’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세계의 주요 경제 지표들이 일제히 그린슈트(경기회복 징후)를 쏘아 올리며 경기회복 국면임을 시사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국내 증시는 1400선에서 옆 걸음 치면서 당분간 급상승하기 보다는 횡보하거나 점진적으로 상승할 것이라는 의견이 팽배한 가운데, 실적 시즌을 맞아 이익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 실적 호전주 들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또 하나, 시장은 항상 급등의 뇌관을 터뜨리며 새로운 테마주가 나타난다. 이명박 대통령의 출산장려 발언에 유아용품 종목이 강세를 기록했고, 정부의 4대강 마스터플랜 확정 소식이나 하이브리드차 세제 혜택 기준 발표소식에 관련주들이 상승했다.

결론적으로, 국내증시는 수급의 연속성이 떨어지는 양상을 보이면서 횡보를 하는 동안, 선물시장이 현물시장을 뒤 흔드는 왝더독 현상이 자주 발생할 것으로 보이며, 그 틈새에서 실적이 뒷받침되는 정부정책 관련 수혜주나 고유가 수혜주 들이 상승에 대한 승부수를 띄울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고 뉴스를 쫓아 시세폭발 중인 종목을 공략한다면 자칫 낭패를 볼 수 있다. 왜냐하면, 어제 나로도우주센터가 준공식을 했지만 비츠로테크 등 우주항공 관련주들이 급락했다. 또, 누리텔레콤 등 스마트 그리드株들이 정부 정책의 발표 후에는 상승탄력이 둔화되고 있다. 이렇게 호재성 재료 터지며 고점에서 어물거린다는 것은 세력이 싼값에 매집한 물량을 정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니 서희건설 처럼 급등해서 월주봉상 쌍봉이나 삼봉을 만들면서 고공행진 하는 종목들은 세력이 들어올려 팔아 먹구나 판단하고 매도의 관점으로 접근해야 하고, 설혹 고점에서 물렸다고 생각되면 본전 생각을 버리고 반등에 매도하거나, 뒤도 돌아보지 않고 빠져나오면 된다. 특히 지금까지 본 손실을 한방에 만회하기 위해서는 이제 시작하는 테마나 시세분출을 준비하는 상승초기 종목을 공략하면 틀림없다.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 필자가 제시하는 종목은, 사서 묻어두기만 하면 엄청난 상승의 랠리가 가능한 종목인데, 이 종목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민국 주식 최고수들이 모여 몇 시간의 난상토론을 벌인 기가 막힌 종목이다. 오늘도 그 후속타를 강력하게 제시한다.

[반드시 매수해야 하는 폭등 사유]

1. 세계최초의 특허기술 수출! 천문학적 로열티는 기절할 정도의 매출신장을 기록할 것이다.

10개월 만에 100만개가 팔리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제품의 원천기술을 선진국에 수출한다. 매출액에 대해 천문학적인 러닝로열티를 받게 되는 쾌거를 달성했고, 기절할 정도의 매출신장은 무시무시한 재무제표를 만들며 주가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을 것이다.

2. 세계를 지배할 혁신적인 대체연료 상용화 성공!
고유가 시대에 연료 사용량의 10~20% 절감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이다. 전 세계에서 수년 전부터 상용화를 시도하였으나 이룩하지 못한 꿈을, 대한민국 토종기업이 난제를 해결하고 최종 테스트에 성공함으로써, 사실상 상업적 검증단계를 완료했다. 이 결과는 특히 세계에서 한번도 적용된 적이 없는 열 병합 발전소에서 이뤄낸 결과이기 때문에, 안전성과 신뢰성이 높아 세계의 바이어 들이 벌떼처럼 달려들고 있다. 본격적인 가동이 진행되면 관련 기업들과 대형 공급 계약을 체결할 예정으로, 세계를 지배하며 혁명을 몰고 올 대단한 기업이다.

3. 고순도 수억 톤 매머드급 광구 발견!
광산개발 업체를 계열사에 편입하고 광산개발에 나섰다. 광산의 1차 탐사 결과 매장량이 최대 수억 톤에 달하는 고순도의 매머드급 광구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광업진흥공사의 지원으로 기초탐사에 돌입한 또 다른 광산에서도 수십 조원 대의 광물이 매장되어 있다고 한다. 이제 에베레스트 산을 넘길 정도의 매출이 쌓일 것이고, 세력이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직폭등 유력주인 것이다.

4. 사상 최대 매출 달성! 신사업 진출로 기적 같은 수익 달성!
창사 이래 최대실적을 달성했다. 이제 세계 최초의 원천기술에 대한 천문학적인 로열티 수입과 세계를 지배할 혁신적인 대체연료 상용화 성공, 그리고 고순도의 수억 톤이 매장되어 있는 매머드급 광구의 발견으로, 올해는 10배 안팎의 성장을 보일 것 이며, 내년에는 20배의 성장이 기대되는 회사다. 감히 상상불가의 공룡 같은 기업으로, 오늘 보다는 내일, 내일보다는 모레가 기대되는 대단한 기업이다.

5. 기적 같은 혁명! 전량 수입제품 국산화 쾌거!
놀라운 기술력으로,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물량을 국산화하는데 성공했다. 업계를 주름잡던 미국 제품에 비해 가격경쟁력•기술경쟁력•사용편의성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이면서 점유율은 70%까지 끌어올리며 시장을 독점할 것이다. 세계의 바이어들이 기절초풍 할 정도의 핵심 제품을 만들어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회사로, 이 제품 외에 또 하나의 미래성장동력이 될 제품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모두 개선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국내는 물론 세계의 시장을 석권할 것으로 보이며, 동사는 조만간 황금 노다지를 캐며 돈방석 위에 앉게 될 것이다.

6. 세력, 기관, 외인의 물량 쟁탈전이 벌어지고 있는 수직 급등주!
기업 가치에 놀란 외국인과 기관이 최근 집중적으로 매수하며 물량확보에 혈안이 되어있다. 세력, 기관, 외국인의 치열한 물량 쟁탈전이 벌어지고 있어, 매수한 물량만 꼭 쥐고 있으면 알아서 폭등시세를 만들어 줄 고마운 종목이다. 원자폭탄이 떨어진 자리에 유일하게 살아남는 쑥처럼, 지수폭락이 오더라도 유일하게 급등랠리를 펼칠 수 있는 안전한 종목이라는 것이다.

필자가 수개월 동안 숨죽이며 주가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있는데, 며칠 사이 주가가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다. 확 타오르는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재료 터지며 순식간에 상한가 들어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이다. 가슴이 떨리고 심장이 요동치는 듯한 이 흥분과 전율을 그대로 전해드릴 수 없음이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이다.

몇 년 고생 한방에 날려버릴 대단한 종목으로, 곳곳에 포진되어 있는 메가톤급 특급재료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매수 후 편안한 마음으로 한 달만 기다려 보시면 여러분도 대박 신화의 기쁨을 만끽하실 대단한 종목이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 한경닷컴[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강호진소장 (333) : 사상최대 수익이 보장된 급등주의 패달을 밟아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333번

◎ 레드블루 (525) : 단발로 끝나지 않고 수직상승할 특급 성장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525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서희건설/온미디어/누리텔레콤/C&우방랜드/HS홀딩스/쿠스코엘비이/에스엘그린/대우건설/진흥기업/경윤에코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