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업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꼼꼼히 살펴보면 금장식 케이크 등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는 행운을 잡을 수 있는가 하면 저렴한 가격에 겨울여행을 다녀올 수도 있다.

SK텔레콤은 11일부터 31일까지 벨 소리와 통화연결음인 컬러링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캐롤 벨 소리와 컬러링을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스키여행 기회도 부여한다.

1천명에게는 커플영화 예매권을 선사한다.

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는 무선인터넷 네이트를 통해 150만원 상당의 순금 장식 케이크를 비롯해 순금 메달, 순금 휴대전화 고리, 콘서트 티켓 등을 주는 '금 내리는 네이트 마을' 행사를 마련한다.

이밖에 `커플링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2007 사랑지킴이 프로젝트'도 준비했다.

TTL 및 ting 회원이나 우량고객(멤버십 골드회원 이상)이라면 워커힐호텔 아이스링크 이용권을 제공하는 '우리들만의 하얀 겨울이야기 아이스 페스티벌' 추첨에도 도전해볼 만한다.

KTF도 12월 한 달간 멤버스카드 회원을 상대로 한화리조트 숙박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KTF 멤버스카드 회원이면 시중요금 대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설악, 해운대, 제주, 경주, 휘닉스 파크 등 전국 12개 한화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대학생 고객의 경우 기간 및 지역에 따라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1일부터 17일까지는 무선인터넷 핌(Fimm)의 영화관에서 VOD(주문형비디오) 관람과 설문조사 참여회수가 가장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두바이 여행권 5명, 크리스마스 영화 DVD 1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재즈 레스토랑에서 총 30쌍의 커플 60명을 초대한 가운데 식사와 라이브 마술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30일 마련한다.

이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으면 6일부터 2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우수고객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브로드웨이 뮤지컬인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무료초대권도 제공한다.

LG데이콤은 국제전화 이용자를 대상으로 '국제전화 002, 스노우 어드벤처 대축제'를 진행중이다.

내년 1월 말까지 국제전화 002를 이용해 1만원 이상 통화하면 스키ㆍ보드 무료 렌털권이나 문화상품권(5천원권) 중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사 웹스토리지 서비스 웹하드 고객을 대상으로 '웹하드 크리스마스 추억 만들기'와 '해피,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 웹하드 이용권을 비롯해 스키리프트권 등 푸짐한 경품도 선사한다.

(서울연합뉴스) 국기헌 기자 penpia21@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