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앤케이미디어그룹의 연합증권뉴스가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증권정보제공 부문 대상을 받았다.

연합증권뉴스, 깊이 있는 '맞춤형 증권분석'으로 성공투자
증권정보는 뉴스부터 TV와 인터넷 등 유입 경로가 다양하다. 그러나 분석력이 부족한 ‘주린이’ 등 개인투자자들은 입수한 정보를 필터링하지 못해 손실을 보는 경우가 많다. 증권 미디어 및 핀테크 기업인 연합증권뉴스는 국내외에서 공인된 분석툴을 바탕으로 자사만의 알고리즘을 개발, 애널리스트의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깊이 있는 맞춤형 증권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기본적 분석에 이어 기술적 분석, 그리고 기업 탐방을 거쳐 종목을 추천하는 연합증권뉴스는 ‘복리의 마술을 믿어라’ ‘잘 아는 기업에 투자해라’를 운영 전략으로 삼아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안겨주고 있다. 다년간의 경력을 자랑하는 애널리스트들의 상세한 설명을 통해 투자자들은 각종 지표의 해석 방법을 습득할 수 있다. 연합증권뉴스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영상에선 기술적 분석 및 재무제표 읽는 법 등을 배울 수 있다. 투자자가 미리 손절률 설정 시 해당 가격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매도 신호를 발송하는 서비스도 있다. 이는 투자자들이 손실을 줄이고 본업과 재테크를 병행할 수 있도록 도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