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노코(SUN) 수시 보고


수노코(SUN)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unoco LP(NYSE: SUN)는 선순위 채권의 사모 가격을 100%로 발표했습니다. 이 제안에는 2029년 만기 7.000% 선순위 채권과 2032년 만기 7.250% 선순위 채권이 포함되며, 각각 총 원금 금액은 7억 5천만 달러입니다. 해당 채권 판매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 충족에 따라 2024년 4월 30일에 결제될 예정입니다.

공모로 인한 순 수익금은 NuStar Energy L.P.의 특정 미결제 부채를 상환하고, NuStar의 우선 단위 상환에 자금을 지원하고, 공모 수수료 및 비용을 충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Sunoco와 NuStar 간의 보류 중인 합병의 일부이지만, 제안은 합병 완료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2025년 4월 22일까지 합병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Sunoco가 이 날짜까지 합병을 완료할 수 없다고 판단하는 경우 해당 채권은 최초 발행 가격에 경과 및 미지급 이자를 더한 금액으로 특별 강제 상환 대상이 됩니다.

해당 채권 공모는 1933년 증권법이나 주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면제 또는 이러한 규정이 적용되지 않는 거래를 제외하고는 미국에서 제안 또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해당 채권은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거래하는 미국인이 아닌 사람에게만 제공 및 판매됩니다.

Sunoco LP는 미국 40개 이상의 주 및 준주에 걸쳐 약 10,000개의 편의점, 독립 딜러, 상업 고객 및 유통업체에 자동차 연료를 배포하는 마스터 유한 파트너십입니다.
Sunoco LP는 합병 시 발행될 Sunoco의 단위와 관련된 투자설명서와 NuStar의 위임장을 포함하여 양식 S-4/A에 대한 등록 명세서를 제출함으로써 NuStar Energy LP와의 합병 제안을 향한 중요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NuStar는 최종 위임장/투자 설명서를 일반 단위 보유자에게 우편으로 발송하고 2024년 4월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습니다.

두 회사의 투자자 및 증권 보유자는 합병과 관련된 투자 또는 의결권 결정을 내리기 전에 SEC에 제출된 기타 관련 문서와 함께 이 문서를 철저히 읽어야 합니다. 이 문서에는 제안된 합병 및 관련 문제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의 무료 사본은 SEC 웹사이트나 해당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Sunoco, NuStar 및 각 일반 파트너의 특정 임원이 합병을 위한 위임장을 요청하는 데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이러한 참가자와 합병에 대한 직간접적 이해관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EC에 제출되는 위임장/투자 설명서 및 기타 관련 자료가 제공되는 대로 포함될 것입니다.

추가 문의를 위해 Sunoco는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인 Scott Grischow와 기업 커뮤니케이션/미디어 관계 담당 부사장인 Vicki Granado의 연락처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수노코(SUN)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6% 내린 51.1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unoco LP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자동차 연료를 유통 및 소매합니다. 연료 유통 및 마케팅과 기타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연료 유통 및 마케팅 부문은 독립 정유소 및 석유 회사로부터 자동차 연료를 구매하여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딜러 스테이션, 유통업체 및 기타 자동차 연료 소비자, 파트너십 운영 스테이션 및 위탁 대리점 위치에 공급합니다. 기타 부문은 자동차 연료, 상품, 식품 서비스 및 신용 카드 처리, 세차, 복권, 현금 인출기, 우편환, 선불 전화 카드 및 무선 서비스를 포함한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매점을 운영합니다. 또한 부동산을 임대 및 재임대합니다. 하와이 제도에서 터미널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하와이와 뉴저지에서 78개의 소매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unoco GP LLC는 회사의 일반 파트너 역할을 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usser Petroleum Partners LP로 알려졌으며 2014년 10월 Sunoco LP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Sunoco LP는 188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수노코(SU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