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페이즈 에너지(ENPH) 수시 보고


엔페이즈 에너지(ENPH)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기업 개편에서 Enphase Energy, Inc.는 2024년 6월 30일부터 회사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상업 책임자(CCO)인 David Ranhoff가 사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정보는 Form 8-K 제출의 일부로 밝혀졌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Ranhoff는 임원직을 떠난 후 2024년 7월 1일부터 상업 고문으로 파트타임 역할로 전환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직위에서 Ranhoff는 계속해서 회사의 사장 겸 CEO인 Badri Kothandaraman에게 보고하여 자신의 책임 전환을 돕고 전략적 상업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것입니다. 회사의 승계 계획에 따라 두 명의 수석 부사장이 Ranhoff의 현재 직무를 이어받아 Kothandaraman에게 직접 보고하게 됩니다.

회사는 Ranhoff의 사임 결정이 개인적인 이유에 따른 것이라고 주장했으며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하여 Ranhoff와 회사 사이에 의견 차이가 없다고 확신했습니다.


엔페이즈 에너지(ENPH)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84% 오른 120.7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nphase Energy,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및 국제적으로 태양광 발전 산업을 위한 가정용 에너지 솔루션을 설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개별 태양광 모듈 수준에서 에너지를 변환하고 독점 네트워킹 및 소프트웨어 기술과 결합하여 에너지 모니터링 및 제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도체 기반 마이크로인버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AC 배터리 저장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Envoy 통신 게이트웨이; 및 Enlighten 클라우드 기반 모니터링 서비스 및 기타 액세서리. 이 회사는 솔루션을 태양열 유통업체에 판매합니다. 대형 설치업체, 장비 제조업체, 전략적 파트너 및 주택 소유자에게 직접 제공될 뿐만 아니라 레거시 제품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또는 온라인 상점을 통해 제공됩니다. Enphase Energy, Inc.는 2006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에 본사가 있습니다.

엔페이즈 에너지(ENP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