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매니지먼트 A주(ARES) 수시 보고


아레스 매니지먼트 A주(ARES)가 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서류에서 Ares Management Corporation은 기존 신용 계약에 대한 실질적인 수정안을 공개했습니다. 이 소식은 2024년 3월 28일에 기업이 주주들에게 사업 내 중요한 사건이나 변화를 제공하기 위해 제출해야 하는 Form 8-K 보고서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Ares Management Corporation의 자회사인 Ares Holdings L.P.는 다른 회사 자회사들과 함께 원래 2014년 4월 21일에 작성된 6차 수정 및 재작성 신용 계약의 개정안 12호를 체결했습니다. 이 개정안은 N.A. JPMorgan Chase Bank에서 처리했습니다. 대리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수정된 신용 계약의 핵심 내용은 신용 시설 만기를 2029년 3월 28일까지 연장하고 신용 계약에 따른 리볼버 약정을 늘려 현재 총 14억 달러에 달하는 것입니다. 또 아코디언 기능도 6억 달러로 늘려 총액이 20억 달러를 넘지 않도록 했다.

또한, 새로운 계약은 미사용 약정 수수료 및 적용 가능한 마진율 조정과 관련된 특정 지속 가능성 관련 지표를 수정합니다. 또한 이 계약은 일부 약정 제한 사항을 조정하고 원래 신용 계약의 조항에 대한 몇 가지 기술적 수정 사항을 적용합니다.

SEC 서류에서 Ares Management Corporation은 새로 합의된 조건에 따라 직접적인 재정적 의무를 생성하는 것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수정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orm 8-K 보고서에 첨부된 증거자료 10.1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는 현재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ARES라는 기호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금융 뉴스에서 Ares Management Corporation은 신용 계약의 개정안을 발표했습니다. 수정안 12호는 2024년 3월 28일에 작성되었으며 Delaware Limited Partnership인 Ares Holdings L.P., 보증인, 확인된 대출 기관 및 대리인인 JPMorgan Chase Bank, N.A.에 의해 실행되었습니다.

개정안은 원래 2014년 4월 21일자 제6차 개정 및 재진술된 노인 신용 계약입니다. 본 계약에 의해 개정된 신용 계약은 이제 "수정된 신용 계약"으로 지칭됩니다.

즉시 발효되는 계약 변경 사항은 수정된 신용 계약의 검은색 변경 사항에 반영됩니다. 신용 계약의 증거물과 일정은 부록 II에 명시된 대로 전체적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차용자는 본 계약이 차용자에 의해 정당하게 실행 및 전달되었으며 차용자의 합법적이고 유효하며 구속력 있는 의무를 구성한다는 점을 대출 기관 및 대리인에게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이 문서는 Ares Management Corporation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Jarrod Phillips가 서명했습니다.


아레스 매니지먼트 A주(ARES)은 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0% 오른 131.9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res Management Corporation은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서 대체 자산 운용사로 운영됩니다. 회사의 거래 가능한 신용 그룹 부문은 기관 투자자를 위한 혼합 및 개별 관리 계정, 거래 가능 및 비투자 등급 기업 신용 시장의 개인 투자자를 위한 공개 거래 수단 및 하위 자문 펀드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투자 펀드를 관리합니다. 직접 대출 그룹 부문은 중소기업에 금융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Private Equity Group 부문은 주로 자본이 부족한 회사에 대한 대다수 또는 공유 통제 투자에 중점을 둡니다. 부동산 그룹 부문은 통제 또는 다수 지배 투자에 중점을 두고 새로운 개발 및 자산 재배치에 투자합니다. 중간 시장 소유자와 상업용 부동산 운영자를 위한 다양한 자체 자금 조달 기회를 창출하고 투자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res Management로 알려졌습니다. L.P. Ares Management Corporation은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 추가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Ares Management GP LLC는 회사의 일반 파트너입니다.

아레스 매니지먼트 A주(ARE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