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메인 푸즈(CALM) 수시 보고


칼 메인 푸즈(CALM)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의 선도적인 계란 생산 및 판매업체인 Cal-Maine Foods, Inc.는 2024년 3월 2일에 종료된 3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거래 기호 'CALM'은 2024년 4월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현재 보고서 양식 8-K로 결과를 제출했습니다.

Cal-Maine Foods, Inc.의 이사,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Max P. Bowman이 서명한 이 보고서는 회사 운영 및 재무 성과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Exhibit 99.1로 첨부된 분기별 결과를 자세히 설명하는 보도 자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양식 8-K의 일반 지침 B.2에 따르면 이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상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되며,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책임 대상이 아닙니다. 교환법. 또한 해당 서류나 문서에서 이 양식 8-K를 참조하여 구체적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회사가 SEC에 제출한 다른 서류나 문서에 참조로 포함될 수 없습니다.

이 보고서는 SEC가 규정한 재무 보고 요구 사항을 회사가 지속적으로 준수하는 과정의 일부입니다. Cal-Maine Foods, Inc.의 재무 성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보도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 최대 신선 달걀 생산 및 유통업체인 Cal-Maine Foods, Inc.는 2024회계연도 3분기 재무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이 회사는 분기별 순매출 7억 310만 달러, 순이익 1억 4640만 달러를 발표했습니다. 또는 주당 3.01달러, 현금 배당금 4,890만 달러 또는 주당 1.00달러입니다. 이번 실적은 분기별 판매량 기록이다.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HPAI) 영향으로 전년 대비 평균판매가격이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판매량은 증가했다. 최근 HPAI 발병은 이전만큼 계란 시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CEO인 Sherman Miller는 HPAI로 인해 회사가 직면한 어려움을 인정하면서도 운영 효율성을 유지하려는 직원의 노력을 칭찬했습니다. 그는 또한 Fassio Egg Farms와 Tyson Foods에서 인수한 자산을 성공적으로 통합했다고 언급했습니다.

CFO인 Max Bowman은 지난해 같은 기간의 9억 9,750만 달러에 비해 순매출이 감소한 것은 주로 계란 가격의 급격한 하락에 따른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전체 판매량은 3.2% 증가했다. 12개당 순 평균 판매 가격은 일반 계란의 경우 41.5%, 특수 계란의 경우 7.7% 하락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2024회계연도 3분기에 1억 6,280만 달러의 영업 이익을 보고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사료 성분 가격 하락으로 이익을 얻었으며, 12개당 사료 비용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9.9%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높은 계군 상각비와 증가된 시설 비용으로 인해 농장 생산 비용이 더 높다고 보고했습니다.


칼 메인 푸즈(CALM)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2% 오른 58.9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al-Maine Foods, Inc.는 자회사와 함께 껍질 달걀을 생산, 등급 지정, 포장, 판매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자체 상표는 물론 Egg-Land's Best, Land O' Lakes, Farmhouse Eggs 및 4-Grain 브랜드 이름으로 영양 강화, 케이지 프리, 유기농 및 갈색 달걀과 같은 특수 껍질 달걀을 제공합니다. 주로 미국 남서부, 남동부, 중서부 및 중부 대서양 지역의 전국 및 지역 식료품점 체인, 클럽 매장, 독립 슈퍼마켓, 식품 서비스 유통업체 및 계란 제품 소비자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합니다. Cal-Maine Foods, Inc.는 1957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미시시피주 리지랜드에 있습니다.

칼 메인 푸즈(CAL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