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웰 인터내셔널(HON) 수시 보고


허니웰 인터내셔널(HON)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회사인 Honeywell International Inc.는 보관처 또는 보관처 지명인의 이름으로 등록된 글로벌 증권을 발행했습니다. 증권은 Deutsche Bank AG, London Branch 및 BT Globenet Nominees Limited에 등록된 2030년 만기 3.375% 선순위 채권입니다. 이 증권의 양도는 Deutsche Bank AG, 런던 지점의 지명인이나 그 승계인 또는 그러한 승계인의 지명인에게만 전체 양도로 제한됩니다. 회사는 2030년 3월 1일에 BT Globenet Nominees Limited에 원금을 지급하고 2025년 3월 1일부터 연 3.375%의 이율로 연간 이자를 지급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자 지급은 국제자본시장협회 규정집에 정의된 ACTUAL/ACTUAL(ICMA) 규정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채권의 수익적 이해관계 보유자의 권리는 Clearstream Banking S.A. 및 Euroclear Bank, SA/NV의 해당 절차를 따릅니다.
Deutsche Bank Trust Company Americas의 런던 소재 사무실이 익명의 회사가 발행한 일련의 채무 증권에 대한 최초 지급 대리인 및 등록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자, 원금, 보험료는 유로화로 지급되지만 회사는 환율 통제나 기타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유로화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미국 달러로 지급할 수 있는 옵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환율은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결정하거나 월스트리트 저널에 발표된 가장 최근의 미국 달러/유로 환율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추가 지불 대리인 또는 등록자를 변경하거나 임명할 권리를 보유하지만 항상 런던에 지불 대리인을 유지할 것입니다. 채무 증권은 2007년 3월 1일자 계약에 따라 발행된 시리즈의 일부이며, 3개의 추가 계약으로 보완되며, 가장 최근의 계약은 2021년 10월 22일입니다.

2030년 만기 3.375% 선순위 채권으로 불리는 이 일련의 증권은 처음에 원금 총액이 €750,000,000로 제한됩니다. 회사는 이 시리즈를 재개설하고 별도의 날짜에 추가 노트를 발행할 수 있으며, 이는 단일 시리즈를 형성하고 동일한 조건을 갖습니다. 이 채권은 2030년 1월 1일 이전 언제든지 채권 원금의 100% 또는 나머지 원금과 이자 지불 예정 금액의 합계 중 더 큰 금액과 동일한 상환 가격으로 전체 또는 일부를 상환할 수 있습니다. 메모에.


허니웰 인터내셔널(HON)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3% 내린 198.6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oneywell International Inc.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기술 및 제조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항공우주 부문은 보조 동력 장치, 추진 엔진, 통합 항공 전자 공학, 환경 제어 및 전력 시스템, 엔진 제어, 비행 안전, 통신, 항법 하드웨어, 데이터 및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레이더 및 감시 시스템, 항공기 조명, 고급 시스템 및 기기, 위성 및 우주 부품, 항공기 바퀴 및 브레이크, 예비 부품; 수리, 정밀 검사 및 유지 보수 서비스; 열 시스템, 무선 연결 및 관리 서비스. 회사의 Honeywell Building Technologies 부문은 건물 제어 및 최적화를 위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에너지 관리를 위한 센서, 스위치, 제어 시스템 및 기기; 액세스 제어; 비디오 감시; 화재 제품; 및 시스템의 설치, 유지 관리 및 업그레이드. 성능 재료 및 기술 부문은 자동화 제어, 계측, 소프트웨어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촉매 및 흡착제, 장비 및 컨설팅; 방탄복, 나일론, 컴퓨터 칩, 제약 포장 등 최종 제품을 제조하는 재료는 물론 하이드로플루오로-올레핀 기술을 기반으로 지구온난화 가능성이 낮고 감소된 재료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안전 및 생산성 솔루션 부문은 개인 보호 장비, 의류, 장비 및 신발을 제공합니다. 가스 감지 기술; 클라우드 기반 알림 및 비상 메시지 모바일 장치 및 소프트웨어; 공급망 및 창고 자동화 장비, 소프트웨어 솔루션; 맞춤형으로 설계된 센서, 스위치 및 컨트롤; 데이터 및 자산 관리 생산성 소프트웨어 솔루션. 이 회사는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노스캐롤라이나 주 샬럿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허니웰 인터내셔널(HO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