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널 헬스(CAH) 수시 보고


카디널 헬스(CAH)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오하이오에 본사를 둔 기업인 Cardinal Health, Inc.는 2029년 만기 5.125% 채권의 총 원금 금액 $650,000,000와 2034년 만기 5.450% 채권의 총 원금 금액 $500,000,000를 Schedule II에 지정된 인수자에게 발행 및 판매할 의사를 발표했습니다. . 본 인수 계약은 2024년 2월 14일에 BofA Securities, Inc., Goldman Sachs & Co. LLC, MUFG Securities Americas Inc. 및 Wells Fargo Securities, LLC가 인수자의 대표 역할을 맡아 본 상품의 제안 및 판매에 서명했습니다. 증권.

해당 증권은 Cardinal Health와 The Bank of New York Mellon Trust Company, N.A. 간의 2008년 6월 2일자 계약에 따라 발행되며, 2024년 2월 20일자 첫 번째 추가 계약으로 보완됩니다. 회사는 자동 영구 등록 명세서를 제출했습니다. SEC(증권거래위원회)와 함께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양식 S-3 사용에 대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회사는 또한 증권 및 그 증권과 관련된 등록 명세서에 포함된 투자 설명서 양식에 대한 보충 자료를 제출할 것입니다. 배포 계획.

증거자료를 포함한 등록 명세서는 증권법 규정 415(a)(1)(x)에 명시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해당 규정의 기타 모든 중요한 측면을 준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사는 SEC로부터 자동 종료 등록 명세서 사용에 반대하는 통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최근 개발 과정에서 법의 규칙 424(b)에 따라 제출된 등록 명세서와 최종 투자 설명서가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법, 1939년 신탁 계약법 및 신탁 계약법의 요구 사항을 준수한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교환법에 따라 해당 규칙을 따릅니다. 이는 판매 시점, 등록 명세서의 수정 사항, 최종 투자 설명서의 보충 자료 및 마감일까지 확장됩니다.

등록 명세서와 최종 투자설명서에는 중요 사실에 대한 허위 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진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신탁계약법에 따른 수탁자의 적격성 및 자격 진술서나 보험사가 제공한 정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최종 투자설명서에서 중요한 사실에 대한 진술이 생략되지 않을 것이며, 등록신고서의 유효성이나 예비 투자설명서 또는 최종 투자설명서의 사용을 중단하라는 위원회의 명령이 내려지지 않았음을 명시적으로 언급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보험업자가 제공한 판매 시점 정보의 허위 진술이나 누락된 정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비 투자설명서와 최종 투자설명서 외에 회사는 증권 매도 제안이나 매수 제안 권유로 구성된 서면 의사소통을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는 법의 섹션 2(a)(10)(a) 또는 법에 따른 규칙 134에 언급된 예외를 제외하고 발행자 자유 글쓰기 투자설명서가 포함됩니다.



카디널 헬스(CAH)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8% 오른 105.3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ardinal Health, Inc.는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 및 국제적으로 통합 의료 서비스 및 제품 회사로 운영됩니다. 병원, 의료 시스템, 약국, 외래 수술 센터, 임상 실험실, 진료실 및 가정의 환자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제약 및 의료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제약 부문은 브랜드 및 제네릭 제약, 특수 제약, 일반 의약품 및 소비자 제품을 유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특수 의약품에 대한 제약 제조업체 및 의료 제공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핵 약국 및 방사성 의약품 제조 시설을 운영합니다. 제네릭 의약품 및 일반 의약품을 재포장합니다. 병원, 기타 의료 제공자 및 지불인에게 약물 치료 관리 및 환자 결과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병원에 약국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료 부문은 검사 및 수술용 장갑을 포함하는 Cardinal Health 브랜드 의료, 수술 및 실험실 제품 및 장치를 제조, 소싱 및 유통합니다. 바늘, 주사기 및 날카로운 물건 폐기; 압박; 요실금; 영양 전달 제품; 상처 관리 제품; 일회용 수술용 드레이프, 가운 및 의류; 유체 흡입 및 수집 시스템; 비뇨기과 제품; 수술실 공급 제품; 및 전극 제품 라인. 이 부문은 또한 의료, 수술 및 실험실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브랜드 제품을 유통합니다. 병원, 외래 수술 센터, 임상 실험실 및 기타 의료 제공자에게 공급망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멸균 및 비멸균 절차 키트를 조립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979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더블린에 본사가 있습니다.

카디널 헬스(CA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