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릿지 파이낸셜 솔루션즈(BR) 수시 보고


브로드릿지 파이낸셜 솔루션즈(BR)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글로벌 핀테크 리더인 Broadridge Financial Solutions, Inc.는 이사회에서 주당 0.80달러의 분기별 현금 배당금을 선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배당금은 2024년 3월 15일 영업 종료 시 기록에 있는 주주들에게 2024년 4월 5일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 발표는 2024년 2월 16일 회사가 발행한 보도 자료에서 이루어졌습니다.

BR 기호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Broadridge Financial Solutions는 더 나은 금융 생활을 촉진하기 위해 투자, 기업 거버넌스 및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중요한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6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린 Broadridge의 기술 중심 솔루션은 전 세계 은행, 중개업자, 자산 및 자산 관리자, 공공 기업에 제공됩니다.

Great Place to Work® 인증을 받은 이 회사는 S&P 500® Index의 일부이며 21개국에서 14,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Broadridge의 인프라는 수천 개의 상장 기업과 뮤추얼 펀드를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개인 및 기관 투자자와 연결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허브 역할을 합니다.



브로드릿지 파이낸셜 솔루션즈(BR)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2% 내린 197.4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roadridge Financial Solutions, Inc.는 금융 서비스 산업을 위한 투자자 커뮤니케이션 및 기술 중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투자자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부문은 지분 증권 및 뮤추얼 펀드 투자자에게 대리 자료를 처리 및 배포하고 관련 투표 처리 서비스를 용이하게 합니다. 그리고 규제 보고서, 집단 소송, 기업 행동/재편성 이벤트 정보, 세금 보고 솔루션을 배포합니다. 또한 전자 프록시 전달 및 투표 솔루션인 ProxyEdge를 제공합니다. 뮤추얼 펀드 거래 처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규제, 마케팅 및 거래 정보의 콘텐츠 관리, 구성 및 옴니 채널 배포를 위한 데이터 기반 솔루션 및 종단 간 플랫폼 데이터 및 분석 솔루션; 공기업 및 뮤추얼 펀드를 위한 솔루션; SEC 제출 및 자본 시장 거래 서비스; 레지스트라, 주식 이전 및 기록 보관 서비스; 및 옴니채널 고객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 참여 활동을 생성, 제공 및 관리하는 Broadridge Communications Cloud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회사의 글로벌 기술 및 운영 부문은 주식, 뮤추얼 펀드, 채권, 외환 및 장내 파생상품, 주문 포착 및 실행, 거래 확인, 증거금, 현금 관리, 정리의 전면적 거래 라이프사이클을 자동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및 결제, 참조 데이터 관리, 조정, 증권 금융 및 담보 관리, 자산 서비스, 규정 준수 및 규제 보고, 포트폴리오 회계 및 보관 관련 서비스. 이 부문은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포트폴리오 관리, 규정 준수, 요금 청구 및 운영 지원 솔루션과 같은 기술 솔루션; 자본 시장 및 자산 관리 솔루션. 이 회사는 1962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레이크 석세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브로드릿지 파이낸셜 솔루션즈(B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