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엣지 테크놀로지스(SEDG) 수시 보고


솔라엣지 테크놀로지스(SEDG)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전력 최적화 장치 및 태양광 인버터 분야의 선두 공급업체인 SolarEdge Technologies Inc.는 어려운 시장 상황으로 인해 구조 조정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2024년 상반기 동안 인력을 약 16% 줄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조치는 멕시코 제조 중단, 중국 제조 능력 축소, 회사의 경상용차 e-모빌리티 활동 중단.

구조 조정 계획과 관련하여 SolarEdge는 총 세전 구조 조정 및 자산 관련 비용 5,900만 ~ 6,600만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여기에는 퇴직금 및 관련 혜택 비용 600만~700만 달러, 자산 관련 및 손상 비용 2,200만~2,500만 달러, 제조 능력 감소 관련 비용 3,100만~3,400만 달러가 포함됩니다.

또한 회사의 경상용차 e-모빌리티 활동이 중단되면 총 세전 비용이 3,600만 달러에서 4,1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력 감축도 포함된 이러한 비용의 대부분은 2024년 1분기에 기록될 예정입니다. 한편, 자산 손상 및 제조 능력 감소 비용은 대부분 2023년 4분기에 기록될 예정입니다.

회사의 향후 현금 지불 비용이 5,300만 달러에서 5,800만 달러 사이로 예상되는 구조 조정 조치는 2024년 상반기에 실질적으로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회사의 구조 조정 노력은 계속 진행 중이며 위의 추가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견적.

SolarEdge는 아직 2023년 연말 재무 결과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발표는 2024년 2월말로 예상된다.
최근 Form 8-K 보고서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조항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진술에는 진행 중인 구조 조정 계획, 인력 감축 계획, 잠재적 미래 운영에 관한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결과 및 태양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예상 수요.

이 성명서는 또한 다양한 비즈니스 전략, 시장 상황, 성장 기회 및 경쟁 효과를 포함합니다. 미래예측진술은 단지 예측일 뿐이며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는 점을 유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미래 예측 진술에 암시된 것과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성과를 크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는 구조 조정 계획을 이행하는 회사의 능력, 재생 가능 에너지에 대한 미래 수요, 정부 보조금 및 규제 변화, 경쟁 조건 및 제조 중단 가능성.

또한 이 성명서는 공급망, 고객의 재정적 안정성, 핵심 인력 유지 능력에 대한 글로벌 갈등의 잠재적 영향을 인정합니다. 마지막으로, 보고서는 회사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국내 및 국제 시장의 잠재적인 거시 경제 상황을 인식합니다.


솔라엣지 테크놀로지스(SEDG)은 1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3% 내린 69.1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olarEdge Technologies, Inc.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태양광 발전(PV) 설비를 위한 직류(DC) 최적화 인버터 시스템을 설계, 개발 및 판매합니다. 태양광, 에너지 저장, e-모빌리티, 중요 전력 및 자동화 기계의 5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주거용, 상업용 및 소규모 유틸리티 규모의 태양열 설비에 사용되는 인버터, 전력 최적화기, 통신 장치 및 스마트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파워 옵티마이저 및 인버터로부터 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고 태양광 PV 시스템을 모니터링 및 관리하는 클라우드 기반 모니터링 플랫폼. 또한 주거용, 상업용 및 대규모 PV, 에너지 저장 및 백업, 전기 자동차 충전, 가정 에너지 관리 솔루션 및 그리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모빌리티, 자동화 기계, 리튬 이온 셀 및 배터리 팩, 무정전 전원 공급 솔루션, 가상 발전소는 물론 그리드의 부하를 관리하고 그리드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회사는 사전 판매 지원, 지속적인 교육 및 기술 지원과 설치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태양광 PV 시스템 제공업체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태양광 설치 및 유통업체, 전기 장비 도매업체, PV 모듈 제조업체,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 회사. SolarEdge Technologies, Inc.는 2006년에 설립되었으며 이스라엘 헤르츨리야에 본사가 있습니다.

솔라엣지 테크놀로지스(SED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