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거 홀딩스(ITGR) 수시 보고


인티거 홀딩스(ITGR)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의료기기 아웃소싱(MDO) 제조업체인 Integer Holdings Corporation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최근 Form 8-K에 따라 2023년 12월 31일에 종료된 4분기 및 연간 회계연도에 대한 예비 미감사 매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서류는 또한 고성장 마이크로 가공 시장에서 Integer의 역량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되는 Pulse Technologies, Inc.의 인수를 공개했습니다.

2023년 전체 매출 결과는 전년 대비 16%의 견고한 성장을 나타냅니다. 서류에는 정확한 수치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번 발표는 한 해 동안 강력한 운영 성과를 시사했습니다.

재무 결과 및 인수 외에도 회사는 사장 겸 CEO인 Joseph Dziedzic이 2024년 1월 10일 제42회 J.P. Morgan Healthcare Conference에서 분석가 및 투자자에게 발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ulse Technologies 인수로 Integer의 기존 포트폴리오가 강화되고 시장에서의 입지가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거래 조건이나 Integer의 향후 수익에 대한 예상 영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류에서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4분기 및 2023년 전체 결과를 논의하기 위한 전화 회의를 계획하여 투자자와 분석가가 회사의 성과와 미래 전략에 대한 추가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했습니다.

Integer Holdings Corporation의 주식은 "ITGR"이라는 기호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Plano 기반 의료 기기 제조업체인 Integer Holdings Corporation(NYSE:ITGR)은 2023년 4분기 매출이 10%~11%(4억 1100만 달러~4억 1300만 달러) 증가하고 연간 16%(15억 9500만 달러~15억 9500만 달러)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15억 9,700만 달러)(2022년 대비). 이러한 미감사 결과는 연말 결산 절차 및 감사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펜실베니아에 본사를 두고 의료 기기 부품의 엔지니어링 및 계약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인 Pulse Technologies를 인수했다고 밝혔습니다. Integer의 Tuck-in 인수 전략에 따른 이번 구매는 목표 성장 시장에서 Integer의 개발 역량과 제조 범위를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강력한 고객 관계, 기술적 재능, 고유한 기술 및 성장 역량을 갖춘 Pulse Technologies는 품질, 혁신 및 환자 치료에 대한 Integer의 약속과 일치합니다. Integer의 Pulse Technologies 인수 금액은 약 1억 4천만 달러이며, 이는 15년에 걸쳐 1,500만 달러의 NPV 세금 혜택이 상쇄되고 2025년까지 특정 수익 성장 목표를 달성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Pulse의 2023년 연간 예상 매출은 약 4,200만 달러이며 예상 조정 EBITDA는 약 1,100만 달러입니다. Integer는 Pulse의 매출 성장과 조정 EBITDA 마진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24년 1월 5일에 마감된 이 거래는 Integer의 기존 회전 신용 시설에 따라 차입금을 사용하여 Integer의 레버리지 목표를 2.5x – 3.5x로 유지했습니다. 자세한 재무 세부정보는 Integer의 4분기 실적 발표 및 컨퍼런스 콜을 통해 제공될 예정입니다.


인티거 홀딩스(ITGR)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6% 내린 98.2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nteger Holdings Corporation은 미국, 푸에르토리코, 코스타리카 및 국제적으로 의료 기기 아웃소싱 제조업체로 운영됩니다. 의료 및 비의료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중재적 심장학, 구조적 심장, 심부전, 말초혈관, 신경혈관, 중재적 종양학, 전기생리학, 혈관 접근, 주입 요법, 혈액 투석, 비뇨기과 및 위장병 절차를 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식형 심박조율기, 이식형 제세동기, 삽입형 심장 모니터, 이식형 심장 페이싱 및 제세동 리드, 심부전 치료를 포함한 심장 리듬 관리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식 가능한 척수 자극기와 같은 신경조절 제품; 및 비충전식 배터리, 피드스루, 장치 인클로저, 기계 부품, 납 부품 및 하위 조립품. 또한 이 회사는 충전식 배터리와 충전기를 제공합니다. 및 관절경, 복강경 및 일반 수술 장치 및 구성요소, 예를 들어 고조파 메스, 면도날, 버 면도기, 무선 주파수 프로브, 생검 프로브, 투관침, 전기소작 구성요소, 상처 드레싱, GERD 치료 구성요소 및 수정체 유화술 바늘. 또한 고관절, 무릎 및 척추 수술에 사용되는 기구와 리머, 끌 등의 정형외과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에너지, 군사 및 환경 시장을 위한 맞춤형 배터리 전원 및 전원 관리 시스템과 배터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의료 기술을 제공합니다. 심장, 신경조절, 정형외과, 혈관, 첨단 수술 및 휴대용 의료 시장에서 다국적 OEM과 그 계열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nteger Holdings Corporation은 1970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플레이노에 본사가 있습니다.

인티거 홀딩스(ITG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